가끔 귤이 땡기네

가끔 귤이 땡기네


겨울에 따뜻한 데서 먹는 것 중에 가장 맛있는 것은 귤인데요 ㅎ

지금 같은 폭염에는 잘 생각이 나지 않을 수 있는데

저는 요글래 귤이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물론 겨울에 많이 나기도 하고 따뜻 한데서 먹으면 맛있지만

체력 보강 차원에서 귤을 먹는 것도

면역력 저하를 막아주고 활력을 준다는 점에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ㅎ

아마 너무 더워서 이런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는 것을 먹고 싶었나 봅니다 ㅎ

전에 대상 포진 걸린 적이 있어서 엄청 고생했는데

아마 무의식적으로 이런 거라도 먹어야지 ㅎㅎ

이런 생각이 있었나 봅니다 ㅎ

여튼 더워서 밖은 장난 아닌데

이럴 때 일수록 스스로 몸 챙기는 것은 필수이지요 ㅎ ㅎ

그런 점에서 귤이 있는지 

집에 가는 길에 한번 마트에 잠깐 들러 봐야 겠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