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하우스에서 숙박해보자

게스트 하우스에서 숙박해보자


게스트하우스는 여행자들이 저렴하게 머물 수 있는 공동 숙소인데요

저는 게스트하우스에는 머물어 본 적이 없어서

조금은 거기에 대한 로망이 있긴 합니다



게스트 하우스의 꽃은 밤에 같이 바비큐 파티를 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모르는 여행객들과 같이 이야기하면서 파티를 하는 것인데

제 성격과는 조금 맞지 않을 것 같긴 해요

일단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 뭔가 뻘쭘하기도 하고 ㅋㅋ

그래도 이게 되게 재밌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게스트하우스에는 이층 침대가 있는데

제가 이층 침대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한번 윗층에 자보고 싶다는 생각은 있습니다 ㅎ

만일 해외에 나가게 된다면 이런 이층 침대에 자봐야지 하는 생각은 있는데

글쎄요, 그런 기회가 오긴 올런지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