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꿈해몽 로또 사야되나?

교통사고 꿈해몽 로또 사야되나?

 

운전을 하는 분들이라면 더 그렇겠지만

가끔씩 교통사고에 관한 꿈을 꾸게 되네요.

내가 피해자가 되는 상황도 있고

내가 가해자가 되는 상황도 있고

사고에 대한 꿈은 늘 찝찝하고 불편합니다.

일어나서도 잠시 잠깐 멍을 때릴 만큼

찝찝한 꿈인데요.

교통사고 꿈해몽은 어떨지

궁금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근데 의외로 길몽이 많더라구요

로또꿈이라는 이야기도 있어요!

 

교통사고-꿈해몽-1

 

<교통사고 꿈해몽>

내 잘못을 사고가 나는 경우에는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주변 환경이 달라질 수 있으나

긍정적인 변화라고 하네요.

만약에 교통 사고로 사망한 경우라도

좋은 일이 일어나고 귀인이 나타난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금전적인 이득이 생길 수도 있다네요.

잉???

해몽이 좋아서 다행이라고 해야나하요?

 

교통사고-꿈해몽-2

 

<가족의 교통사고 꿈해몽>

역시 길몽입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점점 좋은 방향으로 바뀌어서

현실이 개선된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혹은 현재의 심리상태가

반영된 것일 수도 있는데요.

그 사람에게 찔리는 마음이 있던가

후회되는 마음이 있다면

교통사고 꿈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꿈해몽-3

 

<달려오는 차와 내 차가 사고난 꿈>

이는 흉몽입니다.

하고 있는 일에 시비가 걸리거나

잘 풀리지 않는다는 꿈해몽입니다.

<달리던 차가 고장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중단될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달리던 차가 고장나는 것과 같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 중단된다면

모든 것이 꼬이게 되는데요.

이럴 땐 조금 쉬어가라는 의미로 알고

하고 계신 일을 돌아보면 어떨까요

 

<차 바퀴가 빠지는 꿈,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

이 역시도 일의 중단이나 상실을 의미합니다.

무조건 달리는 것보다

한번쯤 되돌아보고 쉬어 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다시 새로운 기회는 분명히 옵니다.

 

교통사고-꿈해몽-4

 

<차가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

다시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꿈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의 시기가 온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경찰서에 가게 되는 꿈>

지인이나 친구, 회사 동료와의 관계에서

오해나 질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서로 시시비비를 다루는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교통사고 후 피투성이가 되었다면>

앞으로 일이 더욱 더 잘 풀리고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나게 됩니다.

로또를 사셔도 좋을 꿈~!

 

교통사고-꿈해몽-5

 

교통사고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현실에서는 절대 있어서는 안될 일이지만

꿈해몽은 거의 길몽에 속하는 것 같네요.

꿈해몽에 너무 의지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적당히 활용하여 조심할 건 조심하고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면

긍정적으로 일을 진행하면 좋겠어요.

결국엔 본인이 하는 행동에 따라서

미래가 결정되는 것이니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