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 떡볶이가 땡길 때

떡볶이는 정말 많은 종류가 있는데

유독 국물 떡볶이가 땡길 때가 있습니다

특히 비가 오는 날에는 이런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떡볶이가 땡기기도 하는데요 ㅎㅎ



이럴 때는 동네 시장으로 내려갑니다

저희 동네에는 정말 오래된 국물 떡볶이 집이 있는데요 ㅎㅎ

제가 아마 태어나기 전부터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다닐 때부터 갔던 곳이라

정말 오래된 곳이지요

가격도 많이 저렴하면서 양도 많이 주기 때문에

지금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프렌차이즈 분식점들도 많지만

저는 이런 오래된 가게에서 만든 음식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구관이 명관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ㅎㅎ

지금처럼 건재해서 누군가 대를 잇는다는지 해서

앞으로도 계속 이 가게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