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주스 효능 핫할만 하네요

노니주스 효능 핫할만 하네요~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러 건강 음료들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제가 특히나 놀랐던 노니~!
노니주스만 잘 챙겨 먹어도
몸에 아주 좋다고 하구요~
주스로 만들어 먹으면 맛도 좋아서
부담없이 드시고 건강 챙길 수 있겠더라구요

 

 

오늘은 노니주스 효능 알아볼건데요
진짜 핫할만 하다!라는 이야기가 절로 나올 정도로
다양한 효능들이 있어서
가족 모두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처음 노니주스 효능을 알게 된건 방송에서 였어요
노니? 노니? 노니가 뭐지?
어릴 때 엄마가 자주 내게 하던말
공부 않하고 노니? 이건가? ㅎㅎ

 


노니는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과일입니다~
칼슘과 비타민은 물론이고 100가지가 넘는
영양소가 꽉꽉 차있는 착한 과일이라고 합니다

 

 

노니주스 효능 첫번째는 지방대사 촉친!
지방대사를 촉진시킨다는 그말은 다이어트가 된다는 사실!
많은 연구진이 연구를 했는데요
 두개의 쥐 그룹에 고지방 식사를 제공하고
한쪽 그룸에만 노니를 함께 주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는 지방간과 내장지방이 덜 생겼다는 점!
한마디로 노니를 마시면 지방을 먹어도 생성이 적다!

 

 

노니주스 효능 두번째는 기력이 좋아진다~!
이는 과거 기록에도 잘 나와있는데요
노니를 먹으면 바다까지 기운이 솟구친다고
표현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기력을 상승시키는데 훌륭한 효과를 발휘하는거죠~!
요즘 기력이 좀 떨어졌다 하시는 분들
노니주스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니주스 효능 세번째! 항노화!!!
바야흐로 백세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
어떻게든 아프지 않고 젊고 예쁘게 멋지게 사는게 최고죠
노니주스에는 피토케미컬이라는 식물 생리활성 물질이
200여종이나 들어있어서 항노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요즘 미세먼지와 자외선 각종 세균으로
기관지는 물론 피부까지 엉망인데요
노니주스는 찌든 피부를 살려주는
항노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부에도 아주 좋습니다

 

 

제가 너무나 동경하는 미란다커 언니 역시
젊음을 위해서 노니주스를 13년이나 먹었다고 합니다

 


특히 백인의 피부는 금방 노화된다고 들었는데
나이가 먹어도 탄력있고 윤기나는 피부의 비결이
바로 노니주스 였네요~! ㅎㅎ

 

 

노니주스 효능 네번째~! 항암효과
암세포 억제의 효능까지 있는 노니주스
암이 더 이상 남의 이야기만은 아니더라구요
제 주변에도 가족의 암 소식으로 힘들어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제는 치료법도 좋아지고 암도 치료할 수 있다고 하지만
그럼에도 맘고생은 이루 말 할 수가 없습니다

 

 

여러가지 암에 좋은 음식들을 먹으면서 개선해가며
항암치료를 해가며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요
노니주스는 암세포 억제 효능이 있기 때문에
한줄기 빛과 같은 음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연구진이 연구를 한 결과
노니주스를 통해서 암세포 번식이 억제되고
손상되었던 세포가 재생하는 연구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노니주스 꾸준하게 드시면서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노니주스 효능 다섯번째
천연 진통제로서의 기능입니다~!

중추신경계의 진통효과가 있는 노니주스
마시기만 해도 통증이 줄어드는데요
특히 항암으로 인한 고통을 줄이기 위해
모르핀을 주사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몸에는 좋지 않죠
마약성분이기도 하고.. 그래서 중독성도 있고 내성도 생기구요
하지만 노니주스에는 천연 진통효과가 있어서
모르핀의 75%나 진통효과가 있는데
중독성은 없다고 합니다!!

 

 

또한 항염, 향균, 향알레르기 효능도 있어서
면역력에는 노니주스만한게 없다!라고 추천드릴만 합니다
또한 혈당을 낮춰주고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기 때문에
가족모두 두루 드셔도 좋은 노니주스~
사과와 함께 드시면 맛도 좋고 효과도 2배래요
노니주스 통해서 젊고 건강한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