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 흉몽?길몽?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 흉몽?길몽??

오늘 아침에 회사에서 친한 동료를 만났는데요
아침부터 표정이 안좋길래 물어봤더니
꿈자리가 사나워서 피곤하고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달리 해줄 말이 없어서
금요일이니까 힘내!라고만 해줬네요 ㅎㅎ
다른사람이 죽는 꿈을 꾸었다는데
꿈만 들으면 굉장히 안좋은 꿈같아서 위로아닌 위로를 해줬는데
퇴근길에 핸드폰으로 검색해서 알아보니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은 길몽이었어요~^^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을 알아보려면
우선 다른사람이 과연 누구인지
나랑 어떤 관련이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만약 꿈에서 아는 사람이 죽었다면
이는 완전 길몽이에요~
돈이 많이 들어오는 꿈이랍니다~ 유후
사업이 크게 번창을 하거나
돈을 많이 버는 꿈이라고 하니
요즘 같은 세상에 이보다 더 좋은 꿈이 어디있겠어요

 

 

꿈에서 누가 죽었다고 
아 재수없어!라고 생각하시지 마세요
누가 죽었다면 금전적 이득이 있는 꿈이랍니다

모르는 사람이 죽었다면 어떨까요?
이 역시 여러가지 행운이 따른다는 의미입니다
꿈이란게 정말 희안합니다
누가 죽었다는 건 얼마나 슬픈일인데요
해몽은 이렇게 좋으니 말이에요

 

 

혹여 꿈에서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면
이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ㅠ

 

 

 


아 어떻게 좋은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묵었던 갈등이 해소된다는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꿈이긴 하더라도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정말 꾸고 싶지 않은데요
다행히 꿈해몽은 좋으니 다행입니다

 

 

형제 자매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있는 일이 성공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꿈과 현실은 반대라고 하는데
정말 그렇네요 다행입니다~

형제나 자매의 경우에는 나와 가장 오랜시간을
함께하는 인생의 친구 같은 존재입니다
서로에게 언제나 힘이 되는 존재이기 때문에
그런 존재가 꿈에서 죽었다면
매우 많이 속상할 것 같은데요
다행이 꿈해몽이 아주 좋아서 다행입니다

 

 

친구가 죽는 꿈도 아주 좋아요~
하고 있는 일이 대박으로 성공한다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 대체적으로 아주 좋아요

 

 

 


꿈에서 누가 죽었다고 재수없다고만 생각하고
하루를 힘없이 보내던 회사 동료에게
늦게나마 연락을 해서 알려줬습니다~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
길몽도 있지만 흉몽도 있습니다
친척이 꿈에서 죽는다면 이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꿈에서 안좋았던 만큼
실제로도 안좋을 수가 있기 때문에
오랜만에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묻는 것이 좋겠어요
꿈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하기 보다는
꿈자리가 사나우니 조심하라는 느낌으로
살짝 언지를 주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이 죽는 다면
실제로 연인과 갈등이 있을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하지만 이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 있어요

 

 

 


대화 부족으로 오해가 쌓였을 수 있으니
대화를 통해서 그동안의 오해를 풀고
오히려 더더욱 사이가 돈독해 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안좋은 의미도 있긴 했지만
대체적으로는 좋은 의미가 많아서 다행이에요
실제로는 절대 일어나선 안되는 끔찍한 꿈이지만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이 좋으니 
다행이긴 하지만 그래도 저는 이런 꿈 안꾸고 싶어요

 

 

꿈에서 나의 소중한 지인을 잃는 경험을
미리 해보면 소중함을 깨달을 수가 있는데요
평소에 조금 섭섭하고 서운한 일이 있더라도
이 사람이 내 곁에 없다면 어떨까 생각하며
서로 서로 대화를 통해 풀며
좋은 관계를 이어 나가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이런 노래도 있죠
있을 잘해~ 후회하지 말고~~!!

비록 꿈을 불길하고 안좋지만
있을 때 잘 하라는 의미로 알고
또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도 좋기 때문에
너무 기분 나빠 하시지 마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