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문자 발생기 재미있는 사이트 추천

달문자 발생기 재미있는 사이트 추천


인터넷에는 별의 별 아이디어와 컨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이런 사이트는 단순한 기능만 제공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 단순함이 유니크하게 다가와서

자주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구글을 하면 정말 이런 사이트를 은근히 많이 찾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구글링을 하지 않나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사이트 중에서 달문자 발생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소문으로 전해지는 그런 사이트 중에 하나였는데요

이런 달문자 발생기를 찾는 방법은 구글에서 찾는 것이

가장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을 여시고 달문자로 검색을 하면

가장 위에 사이트가 뜨니

이를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달문자 발생기는 아주 미니멀하게 되어 있는데요

느낌적인 느낌으로 보자면 

홈페이지 주소가 일본 발음으로 되어 있어서

일본 개발자가 만든 사이트 인 것 같네요



미니멀 하면서 뭔가 레트로 느낌이 나는

그런 홈페이지 입니다

옛날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사이트 인 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은 아주 쉬운데요

입력란에 텍스트를 입력한 다음

변환을 누르면 달문자로 바꾸어 줍니다

외국 사이트이기에 구글에서 

자동 번역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메뉴 안내가 뭔가 어색한데

그래도 이용하는 데에는 큰 지장은 없습니다

사실 이게 또 어색한 대로 그 맛이 있네요



그리고 설정을 나름 세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폭을 5열~20열로 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 지원이라고 해서 13열로 설정이 되어 있네요



그리고 두께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굵은, 보통, 얇은 이 있는데요

직접 해보시고 설정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컬러모드로 들어가면 달문자 색깔을 고를 수 있습니다

달이라고는 하는데 그냥 동그라미 모양이예요

그래도 문자로 모아두면 나름 이쁜 것 같습니다

이런 달모양 이외에도 사용자 정의 모드를 사용하시면

다른 이모티콘도 쓸 수 있으니

이런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글자를 사용할 때

문자와 배경을 나누어서 적용할 수 있으니

이런 점도 활용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설정이 많네요



설정은 이런 식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구요

아까 말한대로 변환을 하시면

달문자가 나오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름으로 해보니깐 정말 재미있네요

지인 이름들도 입력해서 해보고 이런 식으로 놀면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달문자 발생기는 그냥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클립보드 복사를 하시면

필요한 곳에 적절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동안 여기에 꽂혀서 여기저기에 복붙 했던 기억이 있네요



한편 저 같은 경우는 이 사이트를 이용할 때

구글 크롬에서는 잘 쓸 수 있었는데

익스플로러에서는 달문자가 잘 안보이더라구요

이는 저만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되는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여튼 이런 경우가 발생하는 부분이 점점 많아지고 있기에

기본적으로 익스플로러랑 크롬 둘다 번갈아가면서 쓰면 좋을 것 같네요



메뉴 자체가 아주 미니멀하게 되어 있어서

사용하는 데 있어서는 그렇게 어려움은 없네요

사용자 정의 모드를 적절히 잘만 사용해도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뭔가 레트로 느낌이 나는 그런 사이트 구성이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네요

그래서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정도는 방문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tsukimoji.com/k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