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완전 좋아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완전 좋아!

다들 신정 잘 세셨나요?
2022년도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2023년이네요
지난 한해 좋았던 일은 추억으로 남기시구요
나빴던 일은 싹 잊어버리며 
새롭게 2023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번 신정연휴에 주말을 껴서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을 알아보던 중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을
터득하게 되었어요~
혹여 마일리지가 있는 분이라면
저의 포스팅 참고하셔서 마일리지 제대로 사용하세요
완전 꿀이더라구요~!!

 

 

여행을 한두군데 돌아다니면 여권에 기분 좋은 도장이 찍히는 것은 물론
마일리지도 쌓이게 되어 완전 뿌듯하답니다~
하지만 쌓인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있어서
쌓여있다고 좋아만 하기 보다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알아볼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마일리지 통해서 더 늦지 않게 여행한번 다녀오세요~
설연휴를 노리는 것도 좋겠네요~!
가족끼리 묶어서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해서
싹 모아서 한명정도는 공짜로 비행기 탈수도 있다네요
이로써 가족여행 고고씽~? ㅎㅎ

 

 

이렇게 마일리지를 쌓으려면
같은 항공사를 이용해야 더 유리하겠지요?

 

 

 


요즘에는 저가 항공사가 많이 있어서
이곳저곳 다양하게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마일리지를 위해서는 한 항공사만 다니시는게 좋아요
그래야 혜택이 더욱 더 풍성한 것 같습니다

 

 

저는 대한항공을 주로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많이 쌓여있어요
그래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을 알아볼텐데요
어느 항공사나 기본 골자는 비슷하다고 하네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적당히 참고하세요~

 

 

일단 대한항공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어디를 가야 할지 여행지를 선택하구요
다른 때처럼 일반 예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보너스 예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내가 얼마를 쓸 수 있는지
마일리지가 뜨게 되구요
얼마만큼의 추가 금액을 내야 하는지
편리하게 바로 뜹니다~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면 결제하시면 되구요
마일리지가 많아서 추가가 필요없다면
그냥 다음 순서로 진행하면 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완전 쉽죠~?
저도 이번에 마일리지 덕을 톡톡히 봤는데요
자주 출장을 다니시거나 해외로 운동을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같은 항공사 이용하셔서 마일리지 덕 톡톡히보세요

동네 커피숍에도 10잔 마시면 1잔더~!라는 쿠폰이 있듯이
비행기표에도 마일리지가 있어요~

 

 

멀리 해외여행이 힘드시다면
가까운 제주도라도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로 공짜 제주여행은 어떨까요?
대학교 수학여행 이후로 못가본 제주도
어쩌다보니 십년이 지났네요
마일리지 사용법 알고나니 
빨리 쓰고싶으신 분들 있으시죠?
언넝 대한항공 사이트 들어가셔서 알아보셔요
유효기간이 있으니 빨리 알아보셔서
똑똑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마일리지 통해서 제주도나 상대적으로 저렴한 곳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는 신혼여행을 대만으로 다녀왔는데요
아이를 낳고 집에만 있으니
유독 더 해외여행을 가고 싶네요
대만에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마일리지가 쌓이기도 하지만
감소될수도 있어요
예약취소를 할 경우에 그런데요
가능하면 취소 없이 한번에 잘 예매하시는 게 좋겠죠
미리 스케줄 확인을 잘 하시고
날짜를 바르게 잘 선택하셔서 취소할 일이 없도록 하세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을 알아봤어요
전 아직 국외로 나간 적이 별로 없지만
요즘에는 많이들 나가시잖아요
마일리지 똑똑히 사용하시고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