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에게물리는꿈 뱀꿈 재물결혼 태몽꿈

독사에게물리는꿈 뱀꿈 재물결혼 태몽꿈

어제 깊은 잠을 못잤는지
엄청난 꿈을 꿨던 것 같습니다
꿈이란 왜 꾸는 것일까요?
내 무의식이 나타난 단순 상상일까요
아니면 앞날을 예견하는 예지몽일까요
꿈에 대한 연구는 많이 이뤄지고 있으나
아직 확실히 밝혀진 바는 없다고 하네요

오늘은 독사에게물리는꿈 알아볼게요

독사가 어디를 물었느냐에 따라서
그 꿈해몽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독사에게물리는꿈은 물론
독사와 관련된 여러가지 재물울, 결혼운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태몽 가능성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독사에게물리는꿈
다리를 물렸을 때~!
갑자기 전설의 고향에서
내다리 내놔~ 하는 장면이 떠오르네요

 


이런 경우에는 길몽입니다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좋은 해몽이네요

독사에게물리는꿈은
두가지로 해석될 수가 있는데요
경제적으로 이득을 보는 재물운 관련 해몽일 수도 있고
몸이 아프다거나 병에 걸린다거나 하는 해몽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차피 꿈해몽이란 것을 너무 신뢰해서 일을 그르치면 안되기에
좋은 쪽으로 생각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몸이 좀 안좋거나 할 경우에는
일찍이 병원을 가본다던지
하루 정도 휴식을 취한다던지
이 정도로 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은 결혼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거나
그 연애상대가 결혼상대가 된다거나 하는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결혼을 하고싶은 분들에게 너무 좋은 꿈이네요

 


제 주변에 결혼하신 분들이 별로 없네요
진짜 요즘에는 1인 가구가 많은 것 같아요
결혼을 하기에 우리 사회는 아직 너무 힘들죠
그래서 결혼과 관련된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이건 개개인마다 달라지겠습니다~

독사에게물리는꿈
뱀을 죽이는 꿈은 어떨까요?
이 역시 길몽이라고 합니다
나와 경쟁하는 사람과의 대결에서 이기거나
안풀리던 일이 풀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이나 구렁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태몽을 꾸신 분들이 많은데요
큰 구렁이나 큰 뱀이 집으로 들어온다거나
우리집 마당에서 나를 보고 있다거나 하는 꿈은
든든한 아들을 출생할 꿈입니다

 


예쁘고 귀여운 뱀이 나를 살짝 무는 꿈은
예쁜 딸을 가지는 태몽이 되기도 합니다^^

뱀은 나무를 감아 타고 올라가게 되죠
간혹 tv에서 독사체험?같은 것을 하면
내 몸을 감아서 스르륵 올라가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만약 꿈에서 뱀이 내 몸을 감았다면?
이는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좋은 꿈입니다

독사에게물리는꿈은 대부분 길몽인 것 같네요^^

독사 관련 꿈 중에서 흉몽도 있습니다

내가 아닌 배우자나 연인이 뱀에 물리는 꿈은
사기를 당할 수 있다는 해석으로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제가 간혹가다 꿈해몽 관련 포스팅을 하는데요
이렇게 길몽이 많은 내용의 경우에는
글을 쓸 때에도 기분이 좋습니다

어차피 꿈해몽이란게 딱 맞는다고 볼수는 없기에
좋은 꿈이라고 하면 즐기시구요
나쁜 꿈이라고 하면 조심하시면 됩니다

너무 맹싱하셔서 하고자 하는 일을 그르치거나 하는 건
정말 안좋은 행동 같아요~
그거야 말로 흉몽이 되겠네요^^

그런데 진짜 불길한 예감은 맞기도 합니다
지난주에는 주말을 맞아 어디 놀러나 갈까 싶었는데
그날밤 꿈이 너무 안좋아서 집에서 쉬었습니다
그랬더니 딱 몸살에 걸리더라구요
만약 그냥 나가서 놀았다면
몸살난 몸으로 고생만 했을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독사에 관한 꿈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좋은 해몽이 많아서 기분 좋네요
특히 태몽이신 분들은 너무 축하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