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는 뭐가 좋을까

디저트는 뭐가 좋을까


식후에 배부르게 먹고도 이상하게 

뒤돌아서면 디저트가 땡깁니다 ㅋㅋ

그래서 밥 먹고 커피 하니씩 들고 도로 회사로 들고 가는 것 같은데요

여유가 있다면 좀 더 길게 디저트 타임을 즐기고 싶지요 ㅎ

하지만 직장에 다니면 그럴 시간이 별로 없지요

만일 있다면 그래도 먹고 싶습니다 ㅎㅎ



디저트 중에서 제일 많이 찾는 것이

케잌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중에서 저는 초코케잌을 좋아하는데요

요즘 너무 덥기도 하고 일하다보면 당이 땡기기도 해서

미리 초콜렛을 먹는 의미로 먹는 것도 있어요 ㅎ

그 이전에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치즈 케잌은 매일 먹으면 질릴 것 같은데 초코케잌은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말한 김에 하나 사들고 들어가야겠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