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더덕 효능 알고 드세요

미더덕 효능 알고 드세요~

이렇게 날이 추운 날에는 따근한 매운탕이 생각납니다
매운탕에 약주 한잔 하고 싶은 시간인데요
다들 저녁 드셨나요?^^
매운탕하면 여러 재료들이 들어가지만
저는 그 중에서 미더덕을 제일 좋아합니다
우리 식탁에서 제법 보게 되는 미더덕
여러 효능들까지 있어서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 또 맛이 좋아 즐겨 찾으시는 음식이에요

 

 

그럼에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도 하죠?
그런데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미더덕 효능을 알게 되면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미더덕 효능 하나둘씩 알아볼게요

 

 

미더덕은 오메가3와 DHA가 풍부하기 때문에
시력에도 아주 좋구요
심혈관 질환에도 좋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은 빼 놓을 수 없는 필수이기 때문에
시력이 나빠진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하나의 웃긴 에피소드를 말씀드리면요 ㅎㅎ
제 친구가 학창시절에 공부를 너무 안해서
안경을 끼고 싶은데 눈이 안나빠져서 
알없는 안경을 사쓰기도 하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요즘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너무 봐서
진짜 시력이 나빠졌다고 해요 ㅎㅎㅎ
그래서 그 친구에게 미더덕을 권해줬습니다 

 

 

또한 겨울이 되면 심혈관 질환이 발병하는 경우가 많죠
날이 추워지면서 심장에 무리가 많이 가서 그럴 것인데요
미더덕 효능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주기 때문에
지금 제철은 아니지만 겨울철에 드시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참고로 미더덕의 제철은 3월~5월입니다
겨울의 끝무렵인 3월에 드시면 아주 좋겠네요^^

 

 

미더덕 효능 두번째는 변비 예방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장 운동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변비로 인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저녁은 시원한 매운탕을 추천드려요

 

 

미더덕은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 항산화 성분은 피부에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부를 재생시켜 주어서 노화 방지에 좋습니다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해 주어서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는 것이야 말로
제 맘에 쏙 드는 미더덕 효능인 것 같아요
피부를 재생시켜 주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상한 피부에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고
미더덕 많이 드세요~

 

 

미더덕은 성인병예방에도 아주 좋습니다
요즘 많이 문제 되고 있는 콜레스테롤
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서
이로 인해 발병할 수 있는 동맥경화나 뇌출혈 등 심혈관 질환에
아주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잘못된 식습관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고
각종 성인병에 걸리게 되곤 하는데요
이는 방치하게 되면 큰 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더덕 많이 드시고 각종 질병 예방하세요

 

 

물에서 나는 더덕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몸에 좋은 미더덕
여러 가지 효능들은 물론이고
맛도 좋기 때문에 오늘부터라도 즐겨 먹고 싶어요
매운탕에 넣어 먹어도 좋지만
그냥 삶아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까진 못먹구요
매운탕에 넣어서 시원하게 해서 먹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미더덕 효능이 좋은 만큼
좋은 미더덕을 잘 골라 먹어야 할텐데요~

 


얼마전에 방송에서 좋은 미더덕을 고르는 법이 나와서
재빨리 캡쳐를 해두었습니다

 

 

색이 붉은 색을 띄어야 하구요
몸통이 통통한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미더덕 특유의 향이 강한 것을 고르는 것이
효과적인 미더덕 구매법이라 하겠습니다

 

 

맛있고 몸에 좋은 미더덕 드시고
건강까지 두루두루 챙기세요~^^
미더덕 효능에 대해 알아본 시간이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