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연봉계산기 알아봐요

사람인 연봉계산기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가을하늘 이더군요
아침에 출근하면서 하늘을 보니 뭉게뭉게 뭉게구름이 
높고 멋지게 떠있더라구요
한참을 쳐다보다가 지각을 할뻔했어요 ㅎㅎ
요즘에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회사가 너무 가기 싫어요
지금도 회사에서 딴짓을 하며 시간을 때우고 있어요
이러다가 야근하면 낭패인데;;;
암튼튼 데이트하고 싶고 드라이브 하고 싶고
그냥 놓고만 싶은 날씨입니다
그래서 괜히 사람인 연봉계산기만 두드리고 있어요

 

 

사람인 연봉계산기를 통해서 연봉실수령액을 확인하면서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고 있답니다
부장님이 나를 괴롭게 할 때
요즘처럼 날씨가 너무 좋아서 때려치고 싶을 때
이렇게 나의 연봉을 다시한번 계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취업을 앞둔 분들은 회사의 연봉만으로는 실수령액을
파악하기가 어려우시죠?

 

 

 


요즘에는 간편하게 사람인 연봉계산기로 계산이 가능해요
그래서 원하는 연봉의 회사에 입사지원할 수 있겠죠~

 

 

우선 검색창에 사람인 연봉계산기를 검색하게 되면
간단하게 계산기가 뜹니다
그냥 연봉칸에 회사의 연봉을 입력하시고
주어진 조건에 맞게 다 입력하시면 됩니다

 

 

급여의 기중은 월급인지 연봉인지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퇴직금의 경우에 별도로 책정이 되는지
아니면 연봉에 포함이 되는건지 선택하시면 되요

 

 

 


월급이 정해지는 순간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
고용보험, 소득세, 지방소득세가 계산되기 때문에
본인을 포함한 부양가족수와 20세 이하 자녀의 수까지
정확하게 입력을 해야합니다~

 

 

비과세액도 입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보통 식대의 경우에 비과세액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죠?

제가 한참 취업을 할때에는 이 식대 때문에 혼선을 일으킬때가 있었어요
식대포함이라고 되어있는 공고를 보고 지원을 했는데
막상 들어가니 식대가 별도인 경우도 있었고
연봉 계산시 잘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애매하더라구요
한달에 10만원이면 큰금액 갖기도 하고 작은 금액갖기도 하지만
이게 일년이면 돈 백만원이 넘는거거든요

 

 

그래서 입사할 때 비과세액을 확실히 하고 들어가야 해요
그래야 서로 얼굴 불킬일 없이 연봉협상도 진행이 된답니다~^^
일을 구하는 것부터 쉬운일이 없네요

 

 

그렇게 해서 실수령액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람인 연봉계산기 간편하죠?
한마디로 사람인 연봉계산기를 통해 연봉을 통해 월급을 계산하는 거에요
세금 모두 뗀 실 수령액을 말이죠~

 

 

 

예를 들어 너 연봉 1200만원이야~!라고 했을 때
월급으로 하면 12달로 나눠서 월급 100만원이 되잖아요
여기서 식대가 포함인지 별도인지 비과세를 계산을 하고
월급 100만원에 대한 세금은 얼마인지를 계산해서
실제 내가 얼마를 받게 되는지가 계산되는 거랍니다

 

 

제가 처음 직장이란 것을 가져봤을 때 첫 연봉이 1600만원이었어요
이렇게 연봉만으로도 세대차이가 느껴지죠?
그때는 최저인금이 3000원대였던 시대니까요 ㅎㅎ
지금은 얼마죠? 
7530원이요~
2019년부터는 8350원이라니
거의 두배이상, 세배가꺼이 올랐네요~ 신기신기
월급으로 계산하면 현재 최저시급 월급은 150만원 정도~
2019년도부터는 최저월급이 170만원이네요~

 

 

사람인 연봉계산기 활용 잘~해보세요~
저는 오늘도 나름의 방식으로 활용을 했어요
연봉연봉 그래 연봉
오늘도 흔들리지 말고 잘 버텨보자~^^

아 그리고 최저시급까지 같이 알아봤는데요
갈수록 더 살기 좋은 세상이 되는거 맞죠?
그렇게 믿고 오늘도 모두들 열심히 힘내세요
우리에겐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꺼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