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품 정리하기

사무용품 정리하기


글쟁이라 거의 하루는 책상에서 보내는 경우가 태반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굴러다니는 사무용품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사실 저는 노트북만 있으면 되는 상태라 

사무용품이 많이 필요없는데 어떻게 하다보니까 그렇게 됐네요



제일 많은게 포스트 잇인데요

이 친구는 고등학교 때 학교 앞에서 받은 광고용 포스트 잇도 있네요 ㅎ

사실 저는 메모를 폰이 있기 전에는 수첩에 하고

폰을 사용한 후에는 직접 폰 메모장에 해서

이게 필요 없는데 처치 곤란이네요 ㅋㅋ

그래도 뭐 언젠가는 유용하게 쓰일 거라는 생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ㅎ

펜도 되게 많은데요 얘도 전에 일하던 직장에서 퇴사하면서

가져온 게 꽤 되네요 ㅎ

얘도 노트북 때문에 거의 쓰지 않지만 

그래도 평생 볼펜 살 일은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