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 총정리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 총정리

요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가 있어요
주말 연속극 하나뿐인 내편~!
하나뿐인 내편은 살인자인 아빠와 딸의 이야기인데요
물론 결말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아빠는 살인 누명을 쓴 것 같습니다
이제 3월이면 종영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쉽기만 합니다 ㅎㅎㅎ

살인이라는 무서운 소재임에도
아주 재밌어서 주말마다 홀릭인데요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은 뭘까요?

 

 

꿈에는 죽는 꿈이나 피를 보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살인이란 어떨까요?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살인하는 꿈은 소원성취를 의미합니다
누구를 죽였든지 현실과는 전혀 무관하구요
그냥 상징적인 의미로 해석하면 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학생이라면 수능대박! 이겠죠?
모든 일에서 대박을 의미하는 살인꿈
살인하는 꿈을 꾸고 찝찝하게 이 글을
 찾아보신 분이라면 안심하세요!

 

 

가족이 살해를 당하는 꿈은 어떨까요?
이는 하고자 하는 일이 원만하고 성공적으로 처리되어
주변에 소문까지 잘 퍼지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이 살해당한 후 펑펑 울었다면
더더욱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로또라도 되려나요? ㅎㅎ

 

 

누군가의 살인 현장을 목격하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내가 하고 있는 모든 일의 길이 열린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친구가 나를 죽였다면?
그 친구는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그로 인해서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해몽입니다

 

 

 

친구가 살인자가 되는 꿈
이는 내가 그 친구를 싫어하는 현실이
꿈에 반영된 거라고 하네요~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
알아보고 있는데요 현재까지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끔 그런 상상을 해요
만약 내가 위험한 상황에 놓인다면
그래서 그 사람을 죽이게 된다면?
이런 경우를 정당방위라고 하죠?
정당방위 살인꿈은 어떤 해몽일까요?

누군가가 나의 일을 방해할 수도 있지만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목적이 달성됩니다!

 

 

한사람이 아니라 여러 사람을 한번에 죽이는 꿈
작은 노력으로 큰 것을 이룬다는 해몽입니다
한가지 방법으로 인해 여러가지 길이 열리게 되는
동시 소원성취를 의미하는 좋은 꿈이네요

 

 

 

꿈에서 부모님을 죽였다면?ㅠ
아 상상하기 싫은 패륜인데요
이는 독립을 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살인을 하고 양심에 찔려 고통스러운 꿈
이는 내 노력이 허사가 될 꿈입니다
열심히 노력을 했는데 그 노력이 물거품이 되어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게된다고 하네요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을 알아봤는데요
내가 살인하는 꿈이 아니라
살인자를 꿈에서 봤다면 어떨까요?

 

 

 


살인자가 나를 쫓아오는 꿈해몽은
지금 현실이 굉장히 피곤하고 힘드네요
현실에서 받는 스트레스가 꿈에 반영된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살인자를 때려잡는 꿈은
이는 본인을 도와준 사람에게 은혜를 갚는 꿈입니다
나를 도와준 사람이 있다면 이 꿈을 계기로
고마운을 표시해보면 어떨까요?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해몽이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길몽인 것 같습니다
살인이라는 무서운 꿈인데 해몽은 좋으니
좀 아이러니 하긴 하지만
그래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나뿐인 내편에서도 아버지의 누명이
언넝 벗겨졌으면 좋겠어요
너무 답답하고 가슴아픈 장면들이 많이 나와서 슬프네요 ㅎㅎ
암튼튼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
다들 참고하시구요
겨울에는 진짜 이불 밖이 위험해요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겨울밤 되세요~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 포스팅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