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동눈썹문신 자연눈썹너무예뻐

상인동눈썹문신 자연눈썹 너무나 예뻐요!



얼마 전 친구가 너무 예뻐져서

나타났더라고요!

상인동눈썹문신 잘하는 곳에

다녀왔다고 하면서 

눈썹 보여주는 데

정말 어디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받고 온 듯

너무나 예쁜 발색과

친구가 그 동안 그렸던 눈썹 모양이랑

완전 다른 예쁜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저도 바로 예약하고 받고 왔답니다



짜잔! 저 디자인 잡은 모습이에요

제가 눈썹이 워낙 숱이 많이 없고

양쪽 짝짝이도 심해서 

눈썹 그릴 때마다 너무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이번에 아주 그 스트레스 삭 날리고자 했어요!!ㅎㅎㅎ

눈매에 맞춰서 눈 꼬리 부분까지 다 맞춰서

잡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원하는 부분도 많이 반영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셔서 좋았답니다



너무 예쁘게 완성 된 

상인동눈썹문신 !!!!!!!!!

눈썹이 하나도 없던 부분도 한올 한올

어쩜 이렇게 자연스럽게 완성 되는 지

거울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숱이 많이 없던 눈썹 앞머리부분도

숱이 풍성하게 해주셔서

미간 사이의 비율도 조절되어서

이목구비가 훨씬 또렷해 졌답니다



저에게 상인동눈썹문신 잘하는 곳 알려준

친구의 후기에요 

친구는 눈썹 숱이 저보다 많고 풍성했는데

확실히 자연눈썹 받고 난 후로

너무나 깔끔한 라인으로 완벽하게

눈썹이 생겼어요

원래도 눈썹 잘 그린다고 생각했던 친구였는데

확실히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



여러분들도 내 얼굴에 딱 맞는

예쁜 디자인 잡아 주시는

상인동눈썹문신 받아 보세요

그냥 예쁜 모양이 아니라

내 골격에 맞고 얼굴형에 맞는

예쁜 디자인으로 잡아 주셔서

진짜 어떤 화장을 해도 너무 예쁘고

화장 안 해도 인상이 훨씬

또렷해 보여서 너무 예뻐졌어요



저는 상인동눈썹문신 받고 나서

너무 선명해진 인상이 너무 행복해져서

다른 반영구 받아 보려고 해요!

먼저 뽑은 것이 바로 헤어라인!

저랑 친구 모두 여기서 자연눈썹 받고

너무 인상 진해지고 예뻐져서 

좋았는데 헤어라인도 너무 인기 좋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곳들 헤어라인과 다르게

정말 전머리처럼 표현된다고 해요!



잔머리 있는 듯 표현되는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받고 나면 얼굴 전체적으로 엄청 작아 보여서

이목구비가 더 입체감 있고 진해 보인다고 해서

정말 얼른 받고 싶어요

넓은 부위인데도 불구하고 

하나도 티 안 나게 자연스럽게 해주신다고 해서

벌써 기대가 돼요



이마의 울퉁불퉁하거나

M자로 푹 파인 부분까지도

완벽하게 보완 되어서

계란형 얼굴 완성 된다고 해요 ㅎㅎ

친구도 저도 얼른 

헤어라인 받는 날 되기를 기대하고 있답니다

예쁜 헤어라인 받고 와서

다시 후기 남길께요



상인동눈썹문신 샵은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샵도 너무 깨끗하고 쾌적해서

더 좋았어요!

도구도 일회용으로만 사용하시는 것

시.술 받는 동안 확인 할 수 있었고요

색소도 최상급으로

안전성 인정 받은 것으로만 사용하신다고 해서

더욱 안심이 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자연눈썹, 헤어라인 

예쁘게 잘하는 이 곳에서

받아 보세요!

생얼이 정말 10배는 예뻐 보인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