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 총정리

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려분~
간밤에 편안히 주무셨는지요?
저는 간밤에 느닷없이 소꿈을 꾸었어요 ㅎㅎ
제가 소띠라서 그런지 소에 대한 애착이 좀 있는데요
과연 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은 뭘지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황소가 꿈에 나오는 것만이 아니라
같이 싸우기도 하고 등에 타기도 하고
정말 다양한 종류의 꿈이 있을 수 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황소랑 싸웠다면?
싸워서 이기느냐 지느냐가 중요한데요
이기면 좋은 꿈, 지면 나쁜꿈입니다
소가 나가떨어졌거나 져서 물러나는(?)꿈이라면
앞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꺼라고 합니다

 

 

황소떼들이 모여있는 꿈을 꾸셨다면?
엄청난 재물꿈입니다!
로또를 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지금도 그렇지만 옛날에는 소가 정말 귀하잖아요
소를 가족처럼 여기고 또 재산으로 여기곤 했는데요
그래서 꿈에 나오면 재물꿈으로 여겨지는가 봅니다

 

 

황소 등에 타고 가는 꿈이라면
역시나 돈이 많이 들어올 꿈이구요
앞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직장인들이라면 승진을 하게되는 꿈이구요
학생이라면 이번 기말고사 성적은 대박? ㅎㅎ
암튼튼 자기 위치에서 하는 일이 잘풀리는
아주 좋은 꿈이 바로 황소꿈입니다
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 지금까지는 모두 길몽이네요

 

 

소가 나를 피해서 도망을 간다면?
이건 돈이 도망가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 = 돈 이라는 공식이 맞나봐요
재산을 잃는 꿈이기도 하고
갑자기 돈쓸일이 생기거나 
지출이 많아지는 꿈입니다

 

 

 

황소가 도망가는 꿈을 꾸셨다면
조금 조심해서 돈관리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
소는 뿔이 아주 크고 성난게 특징이죠~?
만약 소뿔이 찔리는 꿈을 꾸셨다면?
내 주변사람을 조심하세요
누군가가 나를 배신할 수 있습니다
뒤통수를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조심하셔서 사회생활 하시라는 경고의 꿈이 아닐까 싶네요

 

 

황소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당연히 집에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우리집을 살펴주시고
재물도 많아지게 해준다고 하네요
사업하시는 분들은 사업번창의 의미도 갖고 있습니다

 

 

 

혹여 소와 양이 같이 집으로 들어온다면
이는 더더욱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여 
경사가 가득한 아주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
꿈에서 소가 새끼를 낳았다면?
소가 새끼를 낳는 것은 경사중에 경사입니다
해몽 역시 아주 좋아요
매사가 순조롭게 풀릴 뿐더러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누런소가 검은소를 낳는 꿈이라면
이는 안좋은 꿈입니다
자식들이 다투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 알아보고 있습니다
소 중에서도 검은소가 있죠?
검은소가 나오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저승사자를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검은소는 정말 만나고 싶지 않네요

 

 

누런 황소가 산을 타고 언덕을 올라가는 꿈이라면
하고있는 사업이 잘되고 일이 많아질 꿈입니다
하는 일이 모두 번창할 꿈이라고 하니
엄청난 길몽인 것 같아요~

오늘은 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검은소가 나오거나 뿔에 다치는 꿈이 아니라면
소꿈 황소꿈 소키우는꿈 꿈해몽은 모두 길몽이네요

간밤에 꾼 황소꿈은 내가 황소를 타고 가는 꿈이었는데요
알아보니 길몽이라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
좋은 주말이 될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구요
전 복권사러 갑니다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