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재물선 나의 재물운명은?

손금재물선 나의 재물운명은?

오늘은 수상학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손금으로 나의 운명을 판단한다!
어떻게들 생각하세요?
저는 이런걸 잘 믿는 성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믿고 따르기 때문에
아예 무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활용하면 우리의 삶에도 도움이 되는
수상학과 점, 타롯카드 등등
오늘은 그 중에서 손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수상학은 고대의 학문에서도 두루 발견되고 있습니다
인도 바라문교에서 발견되기도 하였구요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 역시 손금에 관한
논문을 쓸 만끔 수상학을 신뢰했습니다

얼마전에도 우리 정부에서 역술인의 이야기들 들었다고 해서
논란이 된 적이 있죠?
어느정도 적당히 믿으면 좋지만
너무 신뢰하는 것은 좋지 않게죠
우리모두 재미로 손금 재물선 봐봐요~

 

 

지구에는 엄청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지만
그 손금은 다 다르다고 하죠
너무 신기해요~!
그래서 지문으로 핸드폰을 켜는 시대가 되었나봅니다 ㅎㅎ

손에는 여러가지의 선이 있습니다
그 미세한 선에 따라서 내 운명이 결정될까?
재미로보는 손금 재물선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그렇다면 손금은 어느손으로 볼까요?
오른손? 왼손?

왼손으로 보는게 타고난 운명에 관한 손금이라고 합니다
오른손은 내가 바꿀 수 있는 운명에 관한 손금이래요
재밌고 신기하죠?

 

 

 

왼속잡이이신 분들은
오른손이 타고난 운명
왼손이 내가 바꿀 수 있는 운명이랍니다

 

 

손금재물선은 약지 아래쪽으로 이어진 선입니다
단순하게 약지 아래손에 선이 없다고 난 거지야!
손이 있어서 난 부자야~! 라고 판단하시면 안되구요
금전운은 물론이고 의식주를 나타내고
또한 돈에 대한 의식, 태도 등을 두루 나타내는 선이기 때문에
잘 판단하셔야 합니다

근데 확실히 재물운이 있는 분들이라면
더 선이 엄청 진하다고 해요
저는 음… 매우 미약하네요 ㅎㅎㅎ하하하

 

 

손금의 재물선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나의 재물은 어떨까?
손으로 알아볼 수 있다면 얼마나 편할가요?
재미로 믿고 보는 손금재물선입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100억을 버신 할머니의 손금을 봤는데
손금재물선이 엄청 진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고생을 엄청 하셨는지
손이 매우 상하셨더라구요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고생끝에 100억을 버신 것을 보면
어쩌면 재물운이라는 것이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아는 분은 철없던 어린 시절 
카드값으로 빚을 지게 되었는데요
그 빚으로 사랑하는 사람도 잃고 불행하게 살다가
갑자기 마음을 고쳐먹고 그날로부터
막노동판에 나가 열심히 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로부터 5년 뒤
1억이라는 빚을 모두 청산하고
지금은 더 많은 돈을 모아서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잘 살고 계세요~!

 

 

물론 세상이 너무 어지럽고 어려워서
내가 열심히 일한다고 무조건 돈이 벌리는 세상은 아니지만
그래도 노력하지 않는 사람에 비해서
노력하는 사람의 재물은 훨씬 더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시지 마시고
오늘도 열심히 살아보면 어떨까요?

 

 

손금재물선은 약지 아래로 쭉 이어진 부분이라는 거 말씀드리구요
오른손잡이시라면 오른손은 운명손
왼손은 내가 만들어가는 운명손이라는 거
알아두시면 재미로 보는 손금 재물선 끝입니다~

 

 

나는 재물선이 약해~!라며 실망하시지 마시고
왼손을 쳐다보며
지금부터 내 재물선을 내 스스로 만들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오늘도 열심히 힘내자구요~

그리고 내일은 토요일토요일~
주말이니까 다들 신나는 주말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