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메일은 계속 날라온다

스팸메일은 계속 날라온다


이메일 설정에서 스펨 차단을 해도

어떻게 알고 날아오더라구요 ㅋㅋ

대개 이상한 광고가 많은데요

왠지 열면 바이러스 걸릴까봐

이상하다 싶은 제목이면 바로 지워버립니다

뭔가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듯한 기분이 ㅋㅋ

이런 스팸메일은 도대체 왜 보내는지 ㅎㅎ



이걸 보내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영업활동이라고 생각하겠지요

물론 우리는 귀찮고 않하면 그만이지만

이들도 그런 걸 알고 관심 있는 사람들만 연락을 해올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 무차별적으로 스팸 메일을 날리는 것이겠지요

그래도 이것도 한두번이지, 계속해서 지우는 것도 이제는 지겹네요

생각보다 메일에서 필터링도 안되는 것 같고 ㅋㅋ

뭔가 제 메일이 이들의 광고를 모아두는 쓰레기 통이 된 듯 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

아 제발 그만 좀 보내라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