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기는 정말 무섭다

습기는 정말 무섭다

나에게 익숙한 그 무엇이고 보면 볼수록 위안이 되는 
그 무엇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바다가 있는 동네에서 살고 싶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답안지는 
강원도 해안쪽이나 제주도 정도로 압축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래도 가장 유력한 지역은 아마 강원도 해안가가 아닐까 싶다 
제주도도 좋을 것 같지만 일단은 엄청난 습기가 있다고 해서 
이 부분에서 일단 포기를 하게 되었다 

 

 

제주도에 살고 있는 지인들이 몇 있는데 
엄청난 습기 때문에 고생을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물론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적어도 나에게 있어서는 매우 치명적인 부분이다 
나는 습기에 매우 취약하기 하기 때문이다 
이런 부분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 때는 
한 번은 대상포진에 크게 걸려서 엄청 고생한 적이 있다 
제대로 되지 않아서 면역력 저하로 이어지게 된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