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눈썹문신 자연눈썹넘이뻐

신도림눈썹문신에서 완전 예쁘게 받았습니당. ㅎㅎㅎ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

이렇게 설연휴가 끝나고나서

다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연휴는 굉장히 길었는데요

다들 좋은 명절 보내셨나요?

올 한해 보두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일들 다 잘 풀리시길

빌어 드릴게요. ㅎㅎㅎ

저도 올 한해가 뭔가

굉장히 잘 풀릴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새해 시작부터 신도림눈썹문신에서

눈썹을 예쁘게 받고 왔거든요. ^^

요즘 밖에 나가는 것도 즐겁고

하루 하루가 다르네요.

역시 신도림눈썹문신에

다녀오길 잘한 것 같아요~

평소에 눈썹 때문에

인상이 뭔가 마음에 안들었는데

눈썹을 바꿔주니까 얼굴이

확 달라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뭔가 성형한 것 같은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눈썹만 바뀌어도 이렇게

사람 얼굴이 달라보이는 줄

처음 알았답니다. ^^

예저부터 눈썹을 관리

받아보고 싶기는 했는데

이번에 받고 나니까 뭔가

체증이 확 풀리는 것 같네요. ㅎㅎㅎ



저처럼 눈썹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요.

특히 저는 눈썹이 워낙에

흐리게 자라는 편이라

항상 화장 하느라고

힘이 들었답니다. ㅠㅠ

그런데 확실히 신도림눈썹문신에서

관리를 받고 나니까

편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출근 전마다 화장하는데

시간도 확 줄어들었어요~

덕분에 이젠 아침 식사도

꼬박 꼬박 챙겨 먹고 있답니다. ^^

상쾌한 아침을 보내니까

하루가 즐겁네요. ㅎㅎㅎ



다행히 집 주변에

신도림눈썹문신처럼 좋은 샵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

그닥 멀지도 않은 곳에 있어서

가기도 편했는데 말이죠.

저도 눈썹을 관리 받기 전에

주변에서 잘하는 샵들을

엄청 찾아봤답니다. ㅎㅎㅎ

한번 받을거면 역시

이왕에 잘하는 곳에서 받아야

눈썹도 더 예쁘고

제 마음에 들 것 같아서요. ㅎㅎㅎ



처음엔 아플까봐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훨씬

아프지가 않더라구요.

관리도 금방 끝나고.

일상생활 하는데에도 지장이 없어서

그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명절에 여기 저기 다녔는데도

하나도 불편하지가 않더라구요.



저도 이젠 남들처럼 예쁜

눈썹이 새로 생겼으니까

무너가 자신감도 더 생기는 것 같아요. ㅎㅎㅎ

화장도 더 예쁘게 잘되는 것 같고.

좀더 일찍부터

관리를 받아볼걸 그랬나봐요. ^^



이게 다 신도림눈썹문신의

훌륭한 선생님 덕분인 것 같아요~ ^^

완전 베테랑이세요! ㅎㅎㅎ

경험이 엄청 많으신지

능숙하게 관리를 해주시더라구요~

또 어찌나 친절하신지

제가 원하는 눈썹으로

맞춰주시려고 엄청

노력하시는게 보였어요.

덕분에 이렇게 예쁜 눈썹이

생겼네요. ^^



관리 받기도 전부터 뭔가

잘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

이것저것 주의해야 할 점도

친절히 잘 알려주셨답니다. ^^



샵 내부도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라서

뭔가 더 차분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눈썹 예쁘게 관리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신도림눈썹문신을 완전

추천 드린답니다. ^^


010-9199-763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