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어렵지않아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어렵지않아요

 

안녕하세요~ 비가 많이 오네요

비가오니 날씨도 시원해지고~

미세먼지도 싹 씻어 내려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은 한주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신한카드 결제일 별 이용기간이에요

결제일에 따라서 이용기간이 모두 달라지기 때문에

이부분을 은근히 헤깔려 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오늘은 개념정리를 해볼까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고 하였어요~

 

 

이렇게 표로 보니 음 그렇구나

뭐가뭔지 모르겠구나 ㅎㅎ 이런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하나하나 살펴보면 별로 어렵지 않답니다

예를 들어 잘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나의 결제일이 1일이라고 한다면?

표에 “전전월 18일부터 전월17일”이라고 되어있죠?

예를 들어 결제일이 7월1일이라면

5월 18일부터 6월17일까지 사용한 것입니다

 

결제일이 7월 2일이라면

5월 19일부터 6월 18일까지 사용한 카드값이 되겠네요

 

 

많은 분들이 결제일을 25일로 설정하시는 것 같아요

아마도 월급날과 맞물려

말일 혹은 25일이 가장 깔끔한 것 같긴합니다

 

 

 

결제일이 25일이라면

전월 12일부터 당월 11일까지 사용한 것이에요

6월 25일에 결제를 한다면

5월12일부터 6월11일까지 사용한 것이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결제일을 알고 나면

소비 조절도 웬만큼 가능합니다

이번달에 카드를 너무 많이 쓴 것 같은 느낌이 들면

이번달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 내에

소비를 조금 줄일 수도 있겠구요~^^

 

 

제가 추천드리는 결제일은 14일입니다

이것도 저것도 너무 헤깔리고 복잡하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14일로 결제일을 설정해보세요

그럼 딱 전달에 사용한 카드값이 나오게됩니다

 

예를 들어 6월 14일이 카드값 나가는 날이라면

딱 내가 5월에 사용한 것이 빠져나가게 되요

완전 쉽죵?

 

5월에 쓴 카드값은 6월 14일에 결제되고

6월에 쓴 카드값은 7월 14일에 결제되고

이런식입니다~

 

14일이란게 좀 어중간한 느낌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가장 간편한 방법인 것 같아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헤깔리시는 분들게 도움이 좀 되셨나 모르겠어요

 

https://www.shinhancard.com/conts/person/card_use_guide/crecard_use_gu/clearDayGuide.jsp

위의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갑니다

 

 

 

카드를 쓰면서 여러가지 에피소드들이 많이 있지만

처음 카드를 만드시는 분이라면 과소비 때문에

놀라신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저도 처음 카드를 만들었던 때가 생각이납니다

현금이 없는대도 한도 내에서 마구마구 쓸 수 있기 때문에

신기해서 막 긁고 다녔는데요 ㅎㅎ

다음달 요금이 나왔을 때 그 황당함이란,,, ㅎㅎㅎ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했습니다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앱으로 들어가셔서

결제일변경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곳에서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이 가능해요

 

 

참고로 결제일변경에 대한 내용 가져왔으니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저는 신용카드와 함께 체크카드를 병행해서 쓰고 있어요

잘만 사용하면 신용카드 마일리지나 여러 혜택들이 많이 있구요

연말 정산을 위해서는 체크카드로

두루두루 활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주말이면 계속 나가서 놀고 싶어요 ㅎㅎ

그래서 옷도 사고 싶고 맛있는 것도 먹고 싶고

여러가지로 봄이 되면 소비가 느는 것 같습니다

다음달 결제일을 생각하셔서 다들 올바른 소비생활

하시길 바랄게요~

 

 

여름이 되면 국내로 해외로 여행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 미리 예약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 역시 카드로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여러 혜택들이 많이 있어요

잘 알아보시고 여름 휴가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 한주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