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정리했어요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정리했어요!

 

3월이 되면서 기온은 많이 높아졌는데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이번 겨울에는 많이 안 추웠던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이 놀러다니고 싶은데

미세먼지 때문에 아쉽기만 한 주말이에요

그래서 다가오는 주말에는 드라이브를 노리려구요!

차 속에서 바깥을 구경하며 즐기고

맛집도 찾아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직 차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가끔 드라이브가 하고 싶을 때면

쏘카를 이용합니다

이번주도 아마 쏘카와 함께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싸고 효율적이라서 완전 추천해요!

오늘은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게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도움이 좀 되었으면 좋겠네요^^

 

 

원래 저는 뚜벅이 스타일이에요

여행은 직접 찾아다니며 발로 걸어야 여행이지!

라고 이야기 하던 사람 중에 한명이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아직 차를 마련하지 못했어요

차에 대한 필요성을 아예 느끼지 못했었는데요

나이가 드니 그런 성향도 변하네요 ㅎㅎ

이제는 편한게 제일~!

그래서 자주 쏘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쉐어링에는 여러 방법이 있어서

두루두루 사용해봤는데요

저는 소카가 제일 편한 것 같더라구요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우선은 앱을 깔아주세요

간단히 휴대폰 앱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편리해서 자주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100만명 이상이 쓰고있는 앱인 만큼

차량 종류고 다양하고 분포도도 좋아서

언제 어디서든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용방법 역시 완전 간편합니다

쏘카존에서 차를 대여하고

차를 이용한 뒤에

차를 반납하면 끝입니다 ㅎㅎㅎ

 

당연히 면허가 있는 분들이 가능하구요

면허 취득 후 1년이 지나야 이용이 가능하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 고가의 차량의 경우에는

나이제한이 26세라고 하네요

혹시나 있을 사고에 대비한 대책이오니

양해 부탁드려요

 

 

우선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겠죠?

어플에서 가입을 해주시거나

 

www.socar.kr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사이트에서 가입해주세요

편리하신 경로로 가입해주시면 되구요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으로 연동되어

간편 가입이 되오니 이점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에 내 위치가 켜져있으면 자동으로

쏘카존이 검색이 됩니다

컴퓨터로 접속 중이시라면 위치를 지정 후에

소카존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클릭하면 차량 수와 함께 차량의 종류를 지정할 수 있어요

 

차량의 종류는 물론

이용요금과 함께 주유상태, 세차 상태,

와이파이 사용 여부 등

다양한 차량정보를 함께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차량 선택 후에 대여시간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30분 간격으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당연히 일수별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반납일 이겠죠?

반납일에 잘 맞추어 반납을 하셔야합니다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소카 이용요금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원할하게 쏘카 이용하세요

 

 

경형, 소형, 준중형, EV

 

 

중형, 준대형, 대형, 소형SUV

 

 

준중형SUV, 중형SUV, RV, 승합, 수입차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이 바로 보험입니다

이용 예약을 하실 때 보험료를 설정하게 되는데요

5만원부터 70만원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내는 금액은 별로 차이가 나지 않으니

초보운전이시라면 돈을 좀 더 주고 선택하셔서

사고처리 비용을 많이 보장받으시는 것이 낫겠죠?

 

 

제가 쏘카를 자주 이용해본 결과

경차를 하루동안 이용할 경우에

3만원대로 저렴합니다

지금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쿠폰적용하면 진짜 싸네요

동승자와 함께 운전할 경우

함께 등록해서 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편리한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한가지 팁을 말씀드리자면

차량을 탑승하기 전에 꼭 사진을 찍어두세요^^

 

오늘은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날씨가 빨리 좋아지길 바라면서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