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축구

어제자 축구


어제 우즈벡과의 축구 경기는

정말 심장을 졸이는 경기였습니다 ㅎㅎ

이날 우리나라 스트라이커인 황의조가 헤트트릭을 기록하면서

정말 우리나라 팀을 하드케리 했는데요 ㅎㅎ

그간 인맥축구라는 비판을 받아왔던 지라

선수 본인과 감독의 감회는 정말 새로웠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시소게임의 연속이었고

연장전까지 갈 때는 정말 이러다 지는 건가

그런 생각을 했는데요 ㅎㅎ

마지마에 페널티킥을 유도한 것도 황의조여서

정말 이 경기는 황의조 하나보고 전 선수들이

따라간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조현우 선수가 부상에서 회복되지 않아서

다음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대요

하루빨리 부상에서 회복하고 좋은 경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아시안 축구 게임은 어느 때 보다도 

정말 우승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