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정리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상황별 사례 총정리 


많은 꿈들을 꾸면서 우리는 생각도 같이 많아집니다

특히 기분 나쁜 꿈이라면 이런 해몽에 대해서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서 먼저 알아볼 꿈은 

연예인과 결혼을 하게 되는 상황입니다

뭔가 낭만적인 꿈이 아닐까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요

해몽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르거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예인과 악수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 지인들이 도와주면서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자신이 어려운 상황에 이런 꿈을 꾼다면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예인과 같이 식사를 하는 꿈도 있습니다

생각만해도 정말 신기할 것 같은데요

꿈의 주제가 워낙 연예인인지라 모든 상황이 신기할 것 같습니다

여튼 이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길거리 스카우트 이야기를 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느낌으로 꿈에서 연예인에게 스카우팅 되는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꿈이지만 괜히 기분이 좋을 것 같기도 한대요



이 꿈은 미래의 연인을 만나게 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그런 점에서 결혼운이 상승하는 꿈이라 할 수 있으니

아주 좋은 꿈이네요



자신이 가수가 돼서 노래를 하게 되는 상황이

꿈에 펼쳐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치여서 이런 상황이

실제로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아서 그런지

꼭 한번 꾸고 싶은 꿈인데요

이 꿈은 길몽 중에 하나로 실제 연예인처럼

대중의 관심을 받으면서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그런 점에서 아주 좋은 꿈이네요



그리고 연예인과 같이 게임을 하게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피파를 많이 하는데 이런 피파를 연예인하고 하면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여튼 이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평상시 우상시 여겼던 사람이나 호감이 있었던 사람과

친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이라고 해서

좋은 꿈만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가령 연예인에게 무안을 당하면서

 울게 되는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좋은 상황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꿈은 내용처럼 망신을 당하거나 주변 사람과 트러블이 생겨서

싸우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이런 날에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연예인이 자신을 쫒아오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꿈 역시 흉몽 중에 하나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우리는 연예인을 보면 일단 사인을 생각하기도 하는데요

꿈에서 싸인해달라고 떼쓰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능력 너머의 일로 인해서 

힘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한편 연예인들은 정말 화려한 옷을 입고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연예인의 옷을 받게 되는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연예계 종사자나 연예인의 도움으로 

그쪽으로 진출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대상이 연예인이라 그런지 더욱 재미있는 해몽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해몽이라는 것도 암시에 불과하니 좋은 내용이라면 즐겁게 받아들이시고

나쁜 내용이라면 여느 꿈처럼 조심히 하루를 보내는 정도로 받아들이면

딱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