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증 증상 원인 관리가 중요해요

이석증 증상 원인 관리가 중요해요

저는 얼마전에 엄청난 지옥을 맛보았습니다
아침에 잠에서 깨었는데 갑자기 머리가 핑핑 돌고
몸을 가눌 수가 없었구요
침대가 막 빙글빙글 돌아가는 듯한 현상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나 그런 경험은 처음이라서 진짜 놀랐어요
알고보니 이석증이라는 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어지럼증을 물론이구요 구토까지 하게 되고
가슴이 마구마구 두근거리고 식은땀까지 났어요
도대체 이석증은 뭐고 왜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 걸까요?
이석증 증상 원인에 대해 알아보고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도 알아볼게요

 

 

우리의 귀에는 평행을 유지해주는 돌멩이가 있는데요
이를 이석(칼슘)이라고 합니다
제 자리에 있어야 할 이석이 떨어져 나오면서
평행감각을 잃어 버리는 거에요
이는 머리가 다쳤거나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과도한 음주와 흡연, 불면증 등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저는 피로감이 원인이었었어요

 

 

이석증 증상 원인 알고보니 간단하죠
피곤하고 힘들어서 면역력이 떨어져서 생기는 질병이고
증상은 어지러움 구토 두근거림 식은땀 입니다

 

 

 


거의 비슷한 증상과 원인이지만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 증상으로 나타날 수는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구토나 두근거림 증상은 없었구요
그냥 심하게 어지럽기만 하였습니다
진짜 침대가 막 회전을 하는데
영화에서 나오는 것 처럼
침대가 바다 한가운데서 막 빙빙 돌고
나는 어지러워 머리를 감싸않고
침대에 앉아있는 모습이었어요

너무 놀라서 남편 손을 잡고 병원에 갔는데요
이석증 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보다 더 심한 분들은 아예 걷지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이석증 증상 원인을 알았으니 이제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도’
알아봐야겠죠~?
이석증 증상 원인을 알고 그 원인을 없애는게 최고입니다

 

 

 


잠이 부족하면 잠을 자면 되구요
금주하고 금연하면 되는 구요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고
스트레스는 그때 그때 풀어야 합니다

 

 

이석증 증상 원인을 알면 해결 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더불어 이석증에 좋은 음식을 먹어주면 좋은데요
면역을 높여주는데 대표적인 음식인 홍삼을 먹는게 좋습니다
한 실험에서 홍삼이 과연 면역력을 높여줄까를 연구했는데요
홍삼을 먹은 쥐는 안먹은 쥐에 비해서 바이러스에 대해
취사율이 훨씬 낮았습니다
확실히 홍삼이 나쁜 바이러스를 막아주었던 것이지요

 

 

또한 선천선면역결핍증은 면역성이 없는 질병인데요
홍삼을 섭취한 사람보다 섭취하지 않은 사람이
면역세포가 줄어드는 결과를 낳았다고 합니다

 

 

 


왜 그렇게 사람들이 홍삼홍삼 하는지 이제야 할겠네요
이번 명절에는 홍삼 선물 해달라고 남편에게 이야기 해야 겠어요

 

 

이석증 증상 원인에 대해 알아봤구요
이석증을 막으려면 면역성을 길러야 한다는 것도 알아봤습니다
이제는 진짜 면역성이 중요한 시대인 것 같아요
나를 지키기 위한 길은 내가 건강해 지는 것입니다
갈수록 환경도 나빠지고 있잖아요
나의 면역성을 위해서 좋은 음식 많이 먹고
적당한 운동도 하며 건강관리 해야겠어요

 

 

더불어 이석증은 더 이상 걸리지 않도록
오늘부터 저는 면역성을 길러주는 음식으로만 
식단을 짰습니다~
약을 먹고 간단히 낫긴 했지만
이석증이 재발하기 쉬운 질병이라고 해요
다시는 그 어지러움을 느끼고 싶지가 않네요

 

 

이석증 증상 원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게 관건인 시대가 왔습니다
겨울이 오면 면역성이 떨어져서 아픈 분들이 더 많으신데요
겨울철에도 아프지 않고 잘 이겨낼 수 있게 
오늘은 푹 고은 삼계탕에 인삼을 넣어 드시면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