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할부계산기 이렇게 간편할줄야

자동차할부계산기 이렇게 간편할줄야

부쩍 더 쌀쌀해진 날씨에 다들 안녕하신지요~
요즘에는 정말 드라이브 하기에 좋은 날씨에요 그쵸?
운전면허를 취득한 뒤에 바로 구매했던 차가 벌써 10년이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전 요즘 신차구매를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는 중이랍니다
그러다가 자동차할부계산기도 알게 되었어요

 

 

거의 보통 할부로 많이들 구매하시잖아요
차 한대를 일시불로 현금으로 구매하시는 분들 거의 없죠?
계시다면 너무너무 부럽네요~ ㅎㅎㅎ
암튼튼 저 역시도 할부로 차량을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자동차할부계산기가 필수로 필요한 상황이랍니다
흔한 직장인의 한달 월급이라는게 뻔하기 때문에
한달에 차량 할부금이 얼마나 나가는지 계산기를 두드려봐야겠죠

 

 

각 회사의 캐피탈을 통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자동으로 할부금액이 바로 계산되어 나오게 되죠?
제가 사실 예전에 아주 오래전에 캐피탈쪽에서 근무를 한적이 있어서
어렴풋이 이것저것이 기억이 나요

 

 

 


보통 월 할부금이 30만원에서 50만원 선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해요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이자가 책정이 되었던 것 같고
너무 오래된 일이라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요

 

 

암튼튼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자동차할부계산기는 꼭 필요한 것 같아요
만약에 월 납입금액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차량을 구매한다면
첫달에 빠져나가는 금액을 보고 낭패를 볼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미리 자동차할부계산기를 꼭 이용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미리미리 체크해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습니다

 

 

요즘 너무 예쁘고 실용적인 차가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요즘 너무나 고민이 많은 1인입니다
오늘도 이곳저곳 사이트를 들락날락 거리고 있네요

 

 

 


특히나 요즘 전기차나 하이브리드 차가 인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하이브리드 차의 경우에는 대기 오염을 일부 방지해주기 때문에
정부에서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아니 많이 고민이 됩니다

 

 

요즘 미세먼지도 엄청나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대기 오염을 신경 안쓸수가 없는데요
이렇게 대기환경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차량을 선택할 것이냐 ㅎㅎ
아무래도 일반 차량보다는 금액도 좀 있으니까
조금더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오늘도 역시 자동차할부계산기만 두드리는 저입니다

 

 

오늘도 낮 날씨가 23도 정도네요~
요즘 날씨만 같아도 정말 살맛나요
불과 몇 달전만해도 35도 이상!! 체감온도 40도의 폭염이었죠
그리고 몇 달뒤면 또 기록적인 추위가 오겠죠? ㅠ
생각만해도 덥고, 생각만해도 춥네요

 

 

 


그렇게 되면 전기세도 많이 나가고 도시가스비도 많이 나가구요
여러가지를 다 생각해볼 때
요즘 같은 날씨로 일년이 이루어진다면
전기세, 도시가스 걱정도 없을 것 같아요

 

 

갑자기 웬 날씨이야기냐 하시겠지만
차를 타고 근교라도 휘이~ 나갔다 오고 싶은 마음뿐이라
갑작스럽게 날씨 타령을 좀 해봤습니다
자동차할부계산기 이야기 하면서 이 좋은 가을날씨까지 들먹이니
저 이러다가 곧 지를 것 같죠? ㅎㅎㅎ
이런건 또 이렇게 고민할때가 재밌답니다

 

 

미세먼지도 없고 맑은 하늘에 쾌청하고 좋은 날씨인데
좋은 차를 타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드라이브
생각만해도 너무 즐겁습니다^^
여러분은 이번 주말에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저는 아직 계획은 없습니다만
그냥 집에만 있기엔 너무 아까운 것 같아요

 

 

오늘은 자동차할부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렵지 않게 월 할부계산 잘 하시고요
원하는 예쁜 자동차 똑똑하게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저는 계속해서 열심히 고민에 고민을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