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차 효능 대단해요

자스민차 효능 대단해요!

저는 얼마전에 요가를 시작했습니다
마음과 몸을 다스리는 최고의 운동이란 생각이 들어요
요가를 한 뒤에 따뜻하고 기분좋은 차를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요가 후에 마시는 차는 정말 신선놀음과도 같은 느낌이에요
정말 상쾌하고 즐거운 하나의 취미가 생긴 것 같아서
여러분들게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차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는 자스민차에요~
감미로운 향이 나고 독특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기분 좋은 차에요
저와 같은 젋은 여성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그 효능 역시 여자에게 아주 좋다고 합니다
우롱차에 자스민 꽃잎을 넣어 어우러인 맛인데요
진짜 매력적인 맛이랍니다

 

 

자스민은 예전에 향수의 원료로도 사용되었을만큼
관능적이고 매력적인 향기를 가진 차입니다

 


자스민의 꽃말은 “ 당신의 나의 것 “이라고 하네요
향기와 이름만큼이나 예쁘고 매력적인 꽃말이네요
그만큼이나 자스민차 효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여러분들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매력적인 향기와 맛 때문에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를 볼수가 있어요
그래서 우울할 때 마시는 차로 자스민차를 꼽는 분들이 많죠~
그냥 기분만 그런 것이 아니라 진짜 그런 효능이 있습니다
심박수를 줄여주기도 하구요
부교감 신경을 활발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가끔 저는 심장이 두근거리며 스트레스를 받을 때가 있는데요
자스민차 효능 제대로 보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요가를 하고 마시게 되면
몸과 마음이 동시에 풀리는 기분이 들어서요
우울한 마음이 사라지는 듯 하더라구요
머리도 상쾌해져서 일도 더 잘되구요

 


저녁에 자스민차 한잔하면서 독서하는 것도 좋았어요
한동안은 독서를 해도 책 내용이 귀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자스민차를 마시면 내용도 잘 들어오고 기분이 좋아져요
우울증도 해소시켜 준다고 하니
자스민차 효능 정말 대단합니다

 

 

몸도 몸이지만 마음을 다스리는게 정말 힘든데요
마음을 치료해주는 차라…
이름 만큼이나 기분 좋은 차임에 분명합니다

 

 

여성에게 좋은 차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여성 질병 개선에 좋은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생리통을 겪고 있거나 생리불순이 있는 분이라면
자스민차를 드셔보세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유수유에 고민이 있는 엄마들에게도 좋습니다
모유를 촉진해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하네요
자스민차 효능 정말 놀라워요

 

 

또한 평소에 편두통이 있으신 분들게도 좋구요
위가 쓰리면서 통증이 있던 분들이라면
자스민차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아주 좋대요
자스민차에는 카테킨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체지방을 감소시켜주기도 하구요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 때 너무 죄책감 갖지 마시고
자스민차 한잔 해보세요~

 


기름을 배출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 탄력까지 좋게 해준다고 하니
진짜 여자들에게 최고의 효능을 보여주네요~

 

 

자스민차는 따뜻한 성질의 차이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수족냉증도 개선해준다고 하네요
알면알수록 그 효능이 정말 대단한 자스민차~!
앞으로도 더 꾸준히 먹어볼 작정입니다
몸은 물론이고 마음까지 따듯하게 해줄 것만 같은 자스민차
겨울에 더 좋을 것 같네요^^

 

 

자스민차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카페인이 들어있기 때문에 너무 자주 많이 드시는 건 좋지 않습니다
커피 대신에 하루 한두잔 정도 즐기신다면
자스민차 효능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겨울에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기 위한 정답~
저는 자스민차인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