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만하고 싶은 홈 씨어터

장만하고 싶은 홈 씨어터


영화를 좋아해서 가리지 않고 영화를 보는 편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영화는 꼭 극장가서 보는 편이기도 한대요

요즘은 다양한 방식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채널이 늘어나서

만일 홈 씨어터가 잘 되어 있다면

극장에 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영화는 영화관에 가야 제 맛이지만

가끔 혼자 보고 싶은 영화나 있잖아요

그럴 때는 티브이나 핸드폰으로 봐도 되지만

제대로 음향 설비된 홈 씨어터로 보면 그 감동이 배가 될 것 같기도 한대요

가격이 많이 다운되었다고 하더라고

홈씨어터는 그래도 고가이긴 하지요 ㅎ

저는 영화를 많이 보는 편이라

어쩌면 홈 씨어터를 사는게 더 이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자리 좀 잡고 이사가면 장만하고 싶네요 ㅎㅎㅎ

그날이 언제 올는지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