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베리 효능 놀라운효과

진생베리 효능 놀라운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생베리라는 인삼열매의 효능을 알아볼게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진생베리 효능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인삼은 뿌리부터 열매까지 정말 착한 식품이라는 걸
알게되는 포스팅이네요^^

 

 

얼마전에 방송 프로그램에서
진생베리 효능이 소개되면서 인기를 얻었어요
한 사례자가 인삼열매인 진생베리 덕분에
질병을 극복한 사례가 소개되었습니다
면역력 강화는 물론이고
혈행의 개선을 도와준다는 진생베리
오늘은 이 진생베르 효능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일상에서 인삼을 굉장이 많이 접합니다
인삼의 다낭체는 면역에 아주 좋은 효과를 나타애서
골수와 비장세포가 증가하고
조혈작용이 촉진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또한 면역 세포를 활성화 시킴으로써
항암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바로 사포닌이라는 성분 덕분입니다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은
약성 자체가 온화하고 독성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건강식입니다
체내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면역세포가 활성화되어 면역력에 최곱니다
면역력에 좋다는 말을 계속하게 되네요 ㅎㅎ

 

 

그런데 더욱 놀라운 것은
인삼보다 뛰어난 게 바로 이 진생베리라는
인삼열매입니다~!

 


21세기의 신 불로초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생긴 것은 빨갛고 조그만 열매같아요
먹으면 왠지 상큼할 것 같은 열매네요~^^
하지만 맛은 아주 쓰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말린 것을 차로 우려마시는 것이 좋다네요~!
또한 생것은 오래 보관하는데도 어려움이 있어서
말린 진생베리를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생베리에는 사포닌이 
인삼뿌이의 2~3배가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인삼보다 뛰어난 열매라니~
완적 혹하네요~
사포닌 뿐만 아니라 무기질이나 칼슘,
아연, 미네랄이 많이 들어있어서
몸에 정말 좋은 보약과도 같은 열매에요

 

 

진생베리 효능 정말 놀라운 것 같아요
인삼이 몸에 좋은 것은 알았지만
인삼보다 2~3배나 좋다니 ㅎㅎ
당장 사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진생베리 구하는 법이 만만치 않습니다
인삼은 정말 쉽게 구할 수가 있는데 반해
진생베리는 채집하기가 어려워서
아주 귀한 약재이기 때문에
값도 비싸고 구하기도 쉽지 않아요
4년된 인삼에서만 채집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구요
7월에 단 일주일만 채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진생베리 효능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아무래도 면역성이 좋다는 것인데요
그 밖에도 여러 효능들이 있습니다
항산화 항노화 작용도 해준다고해요~
시링가레시놀이라는 성분이 
노화를 늦추는 유전자를 활성화시킨다고 합니다
와우~!

 

 

쉽게 피로하거나 스트레스로 인해
기력이 약해지신 분들게 진생베리 효능
최고인 것 같아요~!

 


기력보강으로 인삼을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진생베리는 그 효과가 더 좋으니
이제 진생베리가 더더욱 불티나게 팔리겠네요~
진생베리가 아니라 인생베리 ㅎㅎㅎ

 

 

진생베리 효능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혈액순환에도 아주 좋기 때문에
심혈관 질환에도 좋다고 합니다
겨울에는 심혈관질환이 발병하기 쉬운데요
진생베리 통해서 혈액관리 혈액순환 관리
잘 하셔서 뇌질환 심혈관질환 예방하세요

 

 

또한 혈당수치를 낮춰주고
체중감소에도 효능이 있어서
국민병이라고도 불리우는 당뇨병에도 아주 좋습니다
여러가지 착한 효능들이 많은 진생베리
오늘부터라도 꾸준히 먹고 건강관리하세요
진생베리 효능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겨울철에 건강관리 더욱더 힘쓰세요
새해에는 다들 건강합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