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새꿈 새꿈 박쥐꿈 꿈해몽 태몽

참새꿈 새꿈 박쥐꿈 꿈해몽 태몽

 

꿈은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얼마전 저의 4살 딸이 그러더라구요
잠을 잤는데 할머니랑 놀았다고
늘 할머니를 보고 싶어 하는데 
멀리 살아서 잘 못보거든요
아무래도 꿈을 꾼 것 같더라구요^^
어린 아이는 물론 반려견까지 꾸는 꿈
꿈이란 정말 신기하고 또 신기해요

오늘은 참새꿈 꿈해몽을 알아보구요
여러가지 새에 관련된 꿈해몽 알아볼게요

 

 

참새는 아주 친숙한 새인 것 같습니다
저는 마당이 있는 주택에 살고 있는데
아침이 되면 참새가 마당에서 놀고 있는 모습을 보게됩니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러한 참새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꿈일까요?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여러가지 다양한 참새 관련 꿈에 대해
전문가의 꿈해몽을 알아볼게요

 

 

<참새 여러마리가 전기줄에 앉아있는 꿈>
사람들을 만날 일이 생긴다
동창회 혹은 작은 모임들이 기획되겠다


<참새소리에 잠을 깨는 꿈>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되고 순조롭게 풀리는 꿈
집이 평온하여 내 마음도 평온하고
편안하 살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참새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이것은 태몽입니다^^
참새꿈을 태몽으로 한 아이는 
훗날 선생님이나 교수님, 음악가, 지도자
아주 좋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참새가 곡식을 쪼아 먹는 꿈>
지갑을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뜻하지 않게 돈이 새는 꿈입니다

 


뜻하지 않은 지출은 좋지 않죠
이러한 꿈을 꾼다면 지갑 관리! 유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참새를 죽이는 꿈>
귀엽고 예쁜 참새를 죽이는 것은 정말 싫지만
그래도 꿈은 꿈이니까 이런 꿈을 꿀 수도 있죠
하지만 뜻밖에도 이 꿈은 길몽입니다
작은 소득이 이뤄진다거나
작은 일이 이루어진다는 길몽입니다

<참새를 잡는 꿈>
횡재수가 생기겠다
뜻밖의 행운이나 행재수를 기대해봐도 좋은 꿈입니다

 

 

<아침에 참새가 시끄럽게 우는 꿈>
답답한 일이 생기겠다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살면서 답답한 일은 꽤나 많이 생깁니다

 


만약 꿈속에서 참새가 시끄럽게 울었다면..
그 소리에 짜쯩스럽게 깼다면
이는 답답한 일이 생길 흉몽이오니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참새가 길거리에서 우는 꿈>
안좋은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꿈이란 것을 너무 맹신하여
다른 일을 그르칠 정도로 믿는 것은 좋지 않지만
나쁜 해몽의 꿈을 꾸었다면
여러가지로 조심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으니까요

 

 

<우리집이 아닌 이웃집에서 참새가 시끄럽게 지저기는 꿈>
이웃과 불미스러운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한동안은 이웃간에 조금 조심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여러가지 참새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새가 꿈에 나오면 대부분 길몽이기는 하나
흉몽도 꽤나 되는 것 같아요

 

 

새와 비슷한 박쥐꿈은 어떨까요?
<박쥐가 떼지어 날라가는 꿈>
좋은 일이 생길 것

<박쥐를 잡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루는 꿈

<박쥐에게 물리는 꿈>
나의 파워가 아주 강해진다

 

 

참새꿈과 함께 박쥐꿈까지 알아보았어요
참새꿈은 태몽도 되는 만큼
실제 참새를 보는 일처럼
기분이 좋고 길몽이 많네요
로또를 사야할 만큼 크고 거대한 꿈은 아니지만
일상에서 소소하게 성취를 하거나
소소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꿈인 것 같아요

오늘 참새꿈을 꾸셨다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실 듯 합니다^^
이상 참새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