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순이숫자송 함께 불러봐요

콩순이숫자송 함께 불러봐요

요즘저는 아주 큰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2살된 딸에게 유튜브를 보여주느냐 마느냐의 딜레마죠
진짜 딱 십분만 보여줘도 육아의 꽃타임이 찾아와요
그만큼 동영상의 영향력은 대단한데요
문제는 영상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것입니다

 

 

저는 늘 합리화하죠…
이거 잠깐 보여준다고 뭐 문제 생기겠어?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고 따라 부르고 하는데…
그렇지 않나요? ㅎㅎㅎㅎㅎㅎ

그 중에서도 요즘 아주 핫한게 콩순이숫자송입니다
콩순이를 포함한 열명의 캐릭터들이 나와서
숫자송을 부르는 것인데요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저도 푹 빠져서 봤어요~

 

 

우리딸은 이것만 틀어주면 정말 좋아해요
박수를 막 치면서 좋아해요
그래서 가끔씩 틀어주고 있답니다
볼때마다 너무 귀여운 캐릭터들 손짓발짓에
저도 늘 웃으며 보고 있는 콩순이숫자송

 

 

아기들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영상인 것 같아요
1부터 10까지 숫자가 늘어날 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들이 하나씩 등장을 해요
그렇게 열명의 캐릭터들이 등장을해서
예쁜 몸짓으로 율동을 한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들어보세요
콩순이 숫자송 링크
https://youtu.be/E7PVVyidoqs

 

- YouTube

 

www.youtube.com

 

 

숫자송 가사를 같이 보면서 불러볼게요~

원앤투앤쓰리앤포앤*2
1. 일초라도 안보이면
2. 이렇게 초초한데
3. 삼초는 어떻게 기다려
4. 사랑해 널 사랑해
5. 오늘은 말할꺼야
6. 육십억 지구에서 널만난건 
7. 칠럭키야
사랑해 요기저기 한눈팔지 말고 나를 봐
좋아해 나를 향해 웃는 미소
매일매일 보여줘
8. 팔딱팔딱 뛰는 가슴
9. 구해줘 내마음
10. 십년이 가도 너를 사랑해
언제나 이 맘 변치 않을게~
언제나 이 맘 변치 않을게~
원앤투앤쓰리앤포앤*2

 

 

언제나 봐도 사랑스런 가사에 사랑스러운 율동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율동을 따라하며 불러보면
아이들이 정말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요즘 콩순이에 빠진 아이들이 굉장히 많죠
우리 아이는 아직 2살이라
캐릭터는 다 좋아하긴하지만
어느정도 나이가 되면 호불호가 분명해진다고 ㅎㅎ

 

 

콩순이를 그때도 좋아해줄지 궁금하네요
지금도 슬슬 싫은건 짜증내면서
자기 의사 표현하기 시작하거든요
3살 4살 5살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은
지금이 편한거라고 즐기라고 하는데
저는 지금도 너무나 힘들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콩순이의 위력을 
가끔 빌리곤 하는 거거든요 ㅎㅎ

 

 

아이들에게 안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아무리 나와도 저는 못끊을 것 같아요

 

 

 

얼마전에는 이유식을 하도 안먹길래
콩순이며 핑크퐁이며 뽀로로를 
식사 시간에 조금씩 틀어줬거든요
그러니 밥을 너무 잘먹는거에요!
그러다가 주변에서 하도 안좋다고
그만하라길래 뚝 끊었더니
다시 이유식거부 시작…ㅠ

 

 

며칠간의 사투 끝에 결국
핑크퐁에 굴복하고 말았습니다
보여주니 바로 먹더라구요
밥먹을 때만 잠깐 보여주는 거니까
그냥 이대로 보여주려구요
저도 살아야지 안되겠어요

 

 

콩순이숫자송 이야기를 하면서
저의 육아 한풀이 이야기를 하는 것 같네요
그만큼 이런 캐릭터들이 소중하다는 겁니다 ㅎㅎ
예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더더욱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12월도 중순이 훌쩍 지나고 있습니다
간만에 내린 비로 인해서
미세먼지가 좋은 맑은 하늘이 보이고 있어요
얼마만의 깨끗한 하늘과 구름인지
오늘은 아이와 함께 집앞 놀이터라도 
꼭 나갔다 와야겠네요^^

다시한번 콩순이 링크 띄웁니다
https://youtu.be/E7PVVyidoqs

 

- YouTube

 

www.youtube.com

즐거운 숫자송과 함께
이번주도 모두들 힘내자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