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보드악세사리 종류 알아보기

킥보드악세사리 종류 알아보기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아이템 중에서

킥보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어릴 때 타던 씽씽이가 생각이 나기도 하는데요

그때는 철로 만들어진 씽씽이여서 

좀 타고 다니면 부식이 일어나기도 하고

얼마 못 타고 버린 기억이 있네요

문방구에서 샀던 기억이 나는데

문방구에 가면 비닐에 쌓여 있는 싱싱이가 걸려 있는 이미지가

머릿속에서 맴돌기도 하네요

요즘은 이런 씽씽이가 안나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 대신에 킥보드가 대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 탔던 씽씽이보다 완전 보완이 된 그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철로 만들어진 제품은 거의 없구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강화 플라스틱 이런 느낌으로 만들어져서

정말 견고하다는 느낌이 팍 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마 그만큼 소재가 발전했으니까

이런 부분은 당연한 것이겠지요



여튼 그런 만큼 가격도 엄청나게 올라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아이들 장난감은 일반 어른들 물건에 비해서

비싸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니깐 사줘야 하겠지요

이건 제가 어렸을 때도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런 킥보드를 타고 다닌다고 했을 때

많은 분들이 아이들 킥보드에

킥보드악세사리를 장착을 해주기도 하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킥보드악세사리는

아마도 유니콘 헤드가 아닐까 하네요

말 그대로 유니콘 머리 모양으로 되어 있는 데요

이런 유니콘 헤드를 조종T자 위에 장착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뭔가 킥보드가 더 유아적인 느낌도 나고 

아이들도 더 좋아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아이들은 이런 부분에 또 은근히 민감하기 때문에

이런 킥보드악세사리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불어 이런 유니콘 헤드를 달고 있으면

그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되겠지만

어딘가에 부딪혔을 때 완중 역할도

어느 정도 보장이 되는 것 같아서

달아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LED 등을 달아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요즘 같이 갑자기 해가 떨어지는 겨울에는

특히 이런 LED 등이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킥보드는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한눈 잠깐 팔면 아이가 너무나도 빨리 움직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눈으로 쫒기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어른들 입장에서 달게 되는

 그런 액세서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도 이런 빛이 나오니깐 좋아해서 

여러가지로 필수적인 액세서리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달 수 있는데요

바람개비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킥보드에 장착할 수 있게

브라켓도 같이 제공이 되는 형태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아이들 킥보드에 이런 아이템을 달면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보는 어른 들도 뭔가 마음이 흐뭇해질 것 같습니다



한편 어른용 킥보드도 있어서

종종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예전에 허름하게 탔던 싱싱이 만큼은

재미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 기억에서는 제일 재미있었던 장난감이었으니깐요

아마도 지금 아이들이 타고 있는 킥보드 역시

나중에 아이들에게는 좋은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킥보드악세사리 관련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이런 종류는 점점 다양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아이들 장난감이 

기상 천외 한 것들이 출시가 될 때마다

뭔가 신기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도 아이들 장난감이 너무 비싸다고 

느낄 때가 한두번은 아니네요

아마 아이들 키우는 분들이라면 

이런 점에 크게 공감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번 크리스 마스 세일을 잘 노려서 아이들 장난감을 

괜찮은 것을 찾아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