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뜨는꿈 꿈해몽 알아두면 좋은 해몽

해뜨는꿈 꿈해몽 알아두면 좋은 해몽 확인하기


꿈을 골라서 꿀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꿈에 대해서 어떤 선택권이 없습니다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의식활동인데

이런 부분을 관장할 수 없다는 것이

조금은 신기하기도 한대요

그래서 그런지 우리는 꿈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갖기도 합니다



특히 좋은 꿈을 꾸었다면 별 의미 없이

그냥 하루를 보낼 수 있겠지만

반대로 정말 기분 나쁜 꿈을 꾸었다면 뭔가 쎄한 느낌을 가지고

하루를 보내야 하니깐 그것대로 은근히 신경이 쓰이기도 한대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가지 꿈 중에서 해뜨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해뜨는꿈 꿈해몽에서 먼저 알아볼 꿈은 해가 사라지는 경우 입니다

이때 해가 사라질 때 서서히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순식간에 사라지는 경우인데요



뭔가 기분 나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이런 꿈은 흉몽 중에 하나로 이런 느낌처럼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뜨는꿈 꿈해몽 관련해서 태몽도 있는데요

예를 들어 해를 만지는 경우가 있지요

 이 꿈은 태몽 중에 하나로

아주 대단한 일을 하게 될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해의 기운을 그대로 받은 것 같은 그런 느낌인데요

태몽에서도 좋은 태몽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해와 관련된 태몽이니 정말 훌륭한 아이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우리는 어떤 희망찬 기운을 받기 위해서

새해가 되면 일출을 보기도 합니다

같은 해라도 새해의 해는 뭔가 특별한 것 같습니다



이런 현실에서의 좋은 의미 만큼이나

일줄을 보는 상황이 꿈에 나타난다면

역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만사형통의 기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그런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불어 빛나는 해를 보는 꿈도 있는데요

꿈 이미지가 뭔가 좋아서 길몽을 예측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이 꿈 역시 길몽 중에 하나로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해가 중천에 떠있는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뭔가 멋있는 장면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그래서 길몽이 아닐까 싶은데요

실제로 길몽 중에 하나로 

몸이 아픈 사람이라면 회복의 기운을 기대해볼 수 있구요



일반 사람들에게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런 점에서 이왕이면 몸이 안좋은 분들이

더 많이 이런 꿈을 꾸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장면이기도 한대요

꿈에서 해가 구름에서 나오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뭔가 멋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이런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역경이 지나가고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니

우리는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힘들어도 

조금은 버틸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한편 뭔가 울퉁불퉁한 해를 보게 되는 상황도 있습니다

원래 해는 동그란 모양인데

이런 모습의 해를 꿈에서 본다면 뭔가 기분이 이상할 것 같은데요

실제로 그런 기분 만큼이나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뭔가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니

역시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흉몽도 있지만 대체로 해 관련해서는 좋은 꿈이 더 많은 것 같아서

전반적으로 기분 좋은 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일이 잘 풀리거나 어떤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는 

그런 꿈이 많은 것 같아서 좋은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같이 해뜨는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꿈은 현실로 반드시 일어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좋은 꿈은 좋은 느낌대로 가져가시고

나쁜 꿈은 하루 이틀 정도는 조심히 보내자는 마음으로 보내면

딱 좋다고 생각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