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XO가격 판매 가격대 알아보기

헤네시XO가격 판매 가격대 알아보기


코로나 때문에 모든 일상이 정지가 된 느낌입니다

많은 직장인들은 퇴근 후에 간단하게 

한잔 하는 것도 하나의 낙이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은 그런 것이 서로에게 위험한 상황인지라

퇴근 후에 바로 집으로 가게 되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몇몇 회사는 재택근무를 하게 되는 지점도 있으니

여튼 이번 사태로 인해서 사람들끼리 모이는 일이

아주 위험한 일이 되어버렸네요

그래서 이럴 때는 개인적으로 모처럼 혼자 있는 시간을 연습하는

하나의 계기로 만들어도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인식하는 것도 

하나의 지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튼 사람들 사이에 있다 보니 너무 내 자신이 보이지 않았다는

느낌도 적지 않아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혼술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집에 일찍 오게 되니 혼술하게 되는 환경이 저절로 형성이 되네요



씻고 밥먹고 간단하게 한잔 하는 형태가 주로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때 혼술 할 때는 그래도 조금은 다른 술에 도전해보기도 하는데요

다른 사람들과 마실 때는 소주나 맥주 정도를 마시게 되지만

혼술은 주로 생각하면서 마시는 순간이 많기 때문에

확실히 조금은 비싼 술을 찾게 되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나 혼자 마시는 것이니까 확실히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부담이 없어서 좋네요



그래서 오늘은 헤네시XO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양주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라고

꼬냑이라는 술 종류는 한번 정도는 들어보셨을 텐데요



그런 꼬냑의 대표적인 술이 바로 이 헤네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이 아주 훌륭하기 때문에

처음 양주를 접하는 분들에게도 많이들 권하는 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편 헤네시XO가격은 파는 곳마다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특히 유통구조가 다변화 되고 온라인 마켓이나 오픈 마켓이나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발품을 많이 파면 팔수록

더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700ml 용량은 보통 30만원 대에서

그 가격이 형성이 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면세점은 그 아래 가격대에서 구할 수 있으니

공항 갈 일이 있는 분들이라면

그 기회를 잘 살려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술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거의 없는 양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는 술이기도 해서

혼술하기에도 좋고 종종 지인이 놀러 왔을 때

한잔씩 마셔도 무리가 없는 그런 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헤네시 뒤에 XO라고 붙은 영어 표기는 

숙성 등급을 나타내는 단위라고 하는데요

XO 등급은 30년 숙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런 것을 생각해본다면 헤네시XO가격이

그 정도 하는 것에 대해서 어느 정도 납득이 가는 지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200년 숙성 등급도 있다고 합니다

이는 정말 가격도 엄청날 것 같은데요

그런 가격도 가격이겠지만 무엇보다 백년도 아니고 200년이나 된 술은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면서

나보다 오래된 술을 먹는다는 경험도 새로울 것 같습니다

나는 이렇게 있는데 이 술을 만든 사람들은

이 세상에 없다는 감각도 신기하네요



헤네시XO가격에 대해 알아보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혼술을 하게 되더라도

이왕이면 자신에게 유용한 방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생각을 정리한다던가 휴식을 준다던가 하는 방식으로 말이지요

그리고 이런 혼술을 하게 된 상황이 얼른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여튼 좋은 술이니 한병 정도 가지고 있으면 요긴하지 않을까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