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남자눈썹문신 성공적으로

홍대남자눈썹문신 성공적으로 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

작년 연말, 저는 정말 마음에 쏙 드는

홍대남자눈썹문신을 받고 왔답니다

늘 여자친구가 눈썹만 좀 그리고 다니자

라고 설득할 때는 말도 안 듣다가

아는 형님의 추천으로 받았는데

진작 받을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정도에요 ㅎㅎ



제 셀카 과감하게 공개! ㅎㅎ

이렇게 진해지고 빈 곳 없는 눈썹이 

되어서 요즘 주위에서 다들 잘생겨 진 것 같다고

칭찬 듣고 있어요 ㅎㅎㅎㅎ



제가 다녀온 곳은 홍대남자눈썹문신으로 

유명한 w뷰티!

늘 여자친구가 눈썹 눈썹 했었는데

아는 형님이 이곳에서 받고 온 거 보고

너무 자연스러워서 저도 예약했어요



형님이 간다고 하니 문자 보내주셨는데

지인 할인 이벤트 내용이랑

색소 관련 정보도 주셨더라고요

안 그래도 여자친구가 색소 좋은 것

사용하는 곳 가야한다고 했는데

미리 알려주시니 안심~



친구나 가족과 함께 가실 분들

이벤트 내용 확인하셔서

더 착한 가격에 받아 보세요



홍대남자눈썹문신 받으러 간 제 모습 ㅎㅎ

처음 가는 곳이라 그런지 좀 긴장 됐는데

이내 눈썹 관련 설명 들으면서 점점

긴장이 풀렸어요



평소 하고 싶던 스타일이 있어서

상담하며 그렇게 진행하기로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 하게 되었는데

제일 먼저 한 건 바로 각질 제거!

눈썹 각질 제거 하면,

더 색이 잘 착색이 된다고 해요



그 다음으로는 눈썹을 손질합니다

평소 여자친구가 다듬어 줬는데

원장님께서 직접 해주시는 데, 느낌이

좀 다르더라고요

확실히 전문가는 다름



아 , 아까 색소 관련 내용 있었죠

홍대남자눈썹문신 받으러 갔을 때

상담하면서 먼저 색소 보여주시더라고요

이렇게 확실한 증명까지 있어서

더 안심 된다고 여자친구가 ㅎㅎ



디자인 끝낸 후 이제 본격적인 시.술 들어갑니다

들어가서 베드에 올라가면,

이렇게 마사지기도 해주시더라고요

너무 편해서 자고 싶었어요 ㅋㅋ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은 눈썹 시.술 시간~

약 20분 정도?? 디자인 보다 더 짧게 걸린 듯

받으면서 아프지도 않아서 더 편하게 잘 받았네요



저도 나중에 사진으로 보고 알았는데

이렇게 싱글 벙글했더라고요 ㅋㅋ

너무 자연스럽고 숱도 더 풍성해 보이고

깔끔해보여서 진짜 성공적이다 느꼈어요


받기 전



받고 난 후



조금더 자세히 보면



눈썹 뒤쪽 숱이 없던 부분 촘촘하게

결이 다 생기고

짧았던 길이가 길어져 비율이 맞춰졌어요

인상 더 진해 보이죠



숱도 풍성해진 것은 물론

라인도 살아 있는 느낌

이래서 진짜 다들 홍대남자눈썹문신

받는 거 같아요

확 달라 보임



마지막으로 샵 나오기 전에

매니저님께서 관리사항 설명 해주세요

연고도 챙겨 주시고요

남자 분들은 특히나 관리 잘 안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당부 하시더라고요

전 말씀 잘 듣고 연고 잘 발랐답니다 ㅎㅎ


홍대남자눈썹문신 샵 너무 성공적이었어요

받으려고 계획 중이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 잊지 마시고

더 깔끔하게 보일 수 있는 

눈썹 받아 보세요~^^


010-6245-472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