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병원찾기 간단하네요

휴일병원찾기 간단하네요

안아프고 건강하게 사는게 정말 중요하게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어디를 가든 가장 많이 보이는게 병원인데요
거의 5~10층의 빌딩 전체가 병원으로 이뤄진 건물을
많이들 보실거에요~
이렇게 아픈 사람이 많다니 씁쓸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언제든 아플 때 갈 수 있는 병원이 근처에 있어서
이렇게 병원이 밀집된 지역 집값이 비싸답니다

 

 

이렇게 병원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라고 해도
휴일이 되면 영업을 안하기 때문에
휴일에 갑자기 아프게 되면 휴일병원찾기를 통해
어디에 병원이 열리는 지를 검색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휴일병원찾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휴일이 아픈것만큼 서러운 것도 없죠
특히 아이가 아프기라도 하면 더 놀랍고 서럽습니다
아픈 아이를 안고 이리저리 병원을 뛰어다녀야 하는 부모의 심정
정말 상상하기도 싫습니다
그래서 휴일병원찾기 미리미리 알아두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검색창을 열어서 휴일병원찾기를 클릭하면
바로바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위치 설정을 해놓으신 분이라면
내 주변검색으로 오늘 열린 병원을 한번에 검색할 수도 있구요
하지만 저는 최근에 기가막힌 어플하나를 깔았어요

 

 

앱을 딱 실행하면 역시나 위치 설정을 통해서
내 주변의 병원이 검색됩니다
원하는 진료 과목을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소아청소년 과는 물론이고요
내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정형외과, 치과, 안과는 물론이구요
한의원이나 산부인과, 종합병원, 비뇨기과 등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진료 과목이 다양하게 분류되어 있어서
내가 원하는 걸 선택하여 주변의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역시 설정할 수 있어서
다음번에도 이용하게 된다면 더 간편하겠죠
집주변의 병원이야 자주 가니까 그렇다쳐도
휴일에 먼곳으로 놀러를 갔다가 아플경우에는
진짜 진짜 당황스러운데요

 

 

이럴때도 역시 이 어플을 이용하여
근처의 휴일병원찾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너무나 유용한 어플이 이렇게 나오고 있으니
갈수록 진짜 편리한 세상에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이렇게 휴일병원찾기에 열을 올리는 이유는
작년 추석때 전라도에 있는 본가에 내려갔다가
남편이 심하게 아프는 바람에 놀란 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이제는 어디 멀리를 가게 되면
미리 휴일병원찾기를 검색해놓곤 해요
아프지도 않은데 병원을 검색하는게 오바같긴 하지만
알아둬서 나쁠 껀 없는 것 같더라구요

 

 

건강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위급한 사항이 온다면
골든타임을 잘 지켜야 해요
그러려면 이렇게 휴일에는 어느 병원이 영업을 하는지
미리 체크해놓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말씀드린 어플도 있지만, 간단한 검색만으로
영업시간을 검색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고 좋은 세상에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더 좋은 세상에 살겠죠
요즘 텔레비전 광고를 보면 누구야~ 티비틀어죠~
누구야~ 노래 틀어죠~
이러잖아요 ㅎㅎㅎㅎㅎㅎ
앞으로는 말 한마디로 예약까지 완료되는
더 편리한 세상이 올것도 같네요

 

 

그래도 저는 아직 아날로그가 좋아요~
물론 몸이 아프거나 하는 위급상황에는 최신이 좋긴하죠^^

여러분들도 미리미리 체크해 놓으시구요
이밖에도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들은 미리미리 체크해두고
위급시에 당황하지 않도록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날이 점점 더 추워져서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간단히 해열제나 진통제만으로 버티지 말고
어여 병원에 다녀오세요
꼭 병원을 가야 낫는다기 보다는
잠깐 하던일을 멈추고 병원에서
좀 쉬는 의미라도 가져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