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mk430h 내방에 딱이야

27mk430h 내방에 딱이야

 

안녕하세요~!

모니터에 민감한 사람 중이 한명입니다.

얼마 전에 구매한 27인치 모니터에 대해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7mk430h 이구요.

27인치 LG 모니터입니다.

저는 집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구요

하루 평균 10시간을 모니터만

들여다 보고 있기 때문에

모니터의 역할이 너무나 중요했어요

그래서 매번 신중하게 구매를 하는데

이번에 대성공입니다~!

 

아무리 좋아도 단점은 있기 마련~!

장점과 단점 모두 알아볼게요.

27mk430h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사진 출처 : LG전자

사람마다 성격과 취향이 다 다르니까

나에게 잘 맞는다고

여러분들께도 잘 맞을 지는 모르겠어서

딱 정답이라고 말씀 드리기는 뭐하지만

저에게는 너무 탁월했어요~!

집에서 사무용으로 일하기 너무 좋구요.

눈이 편안해서 오래 보더라도

피로감이 덜합니다.

 

 

27mk430h 사이즈는 27인치입니다.

전 주로 27인치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보다 작아도 불편하고 커도 불편함

24인치 사이에서 고민하신다면

27인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32인치는 또 너무 크더라구요.

요즘은 보통 사이드 모니터를 쓰니까

본 모니터가 너무 크면 불편해요.

저는 27인치 완전 추천합니다.

27mk430h 가로 63cm정도

세로 46cm입니다.

택배로 받아서 간단히 스텐드 조립하고

바로 사용~!

 

 

높낮이 조절은 안되구요.

각도 조절이 되니까

불편함 없이 바로 내 시야에 맞게

조절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뒤에 케이블 연결되는 곳을 살펴보면

전원선, HDMI, 헤드폰, D-SUB에요

 

 

HDMI로 연결하기 때문에 간편합니다.

만약 컴퓨터에 USB로 연결하시려면

연결잭을 하나 구매하시면 됩니다.

 

 

해상도는 최대 1920x1080

FHD이기 때문에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데도

너무 만족스러운 모니터에요.

 

 

 

저는 주로 업무용으로 사용하지만

가끔 야근할 때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기 때문에

화질이 떨어지면 안되겠더라구요.

 

 

온라인으로 구매했구요.

금액은 18만원대 였습니다.

27인치 모니터를 18만원대에 구매했는데

이 정도 화질에 이 정도 가성비라면

정말 최고라고 생각해요.

 

 

패널은 IPS패널로

광시야각이 가능합니다.

상하 좌우 어디로 봐도 잘 보이고

눈이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화면비율을 16:9입니다.

스피커는 장착되어 있지 않아요.

저는 본체에 꼽아 사용하던 스피커가 있어서

그 부분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프리싱크가 탑재되어 있어요.

그래서 게임을 할 때 끊어지지 않는다고

사이트에 나와있긴 하지만

저는 게임을 잘 안해서

이 부분은 중요하지 않았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게임까지 하시는 분들은

진짜 가성비 갑!

 

 

또한 플리커프리, 리더모드가 있어서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구요.

장시간 업무에도 눈의 피로도가 덜해요.

색약자 색보정 모드도 있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면에서 최고의 모니터

27mk430h~!

오래오래 사용해보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