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qn650 역시 탁월했어

32qn650 역시 탁월했어!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게임용으로

집에 모니터 장만했어요.

열심히 일하고 아이를 키우고

저녁에 유일하게 즐길 수 있는

아빠의 게임시간~!

32qn650가 확실하게 지켜주네요.

게임용으로 업무, 사무용,

영화 감상용으로 너무 탁월한

가성비 제품 32qn650을 추천합니다.

한 달 사용 후 리뷰 적어봤어요

 

 

32qn650 사진 출처 : LG전자

실제 사진을 첨부하고 싶었는데

아직 촬영을 못했어요.

LG전자의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다양한 사양과 스펙 확인하시고

잘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좀 크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전 회사에서 27인치를 쓰는데

집에서 처음 32인치를 쓰면서

상당히 크다고 느꼈거든요.

 

 

사이드 모니터를 두는 경우에는

32인치가 좀 클 수 있는데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32인치라면 매우 만족하실거에요.

 

 

 

사이즈 비교해드릴게요.

24인치 모니터 : 가로53CM,세로30CM.

27인치 모니터 : 가로60CM, 세로 33CM.

32인치 모니터 : 가로 70CM, 세로 40CM.

제조사마다 조금씩 다를 수는 있지만

거의 이 정도로 비슷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 했구요.

근처 대리점에서 미리 보고 왔었어요.

30만원 중~후반대의 금액인데

저는 쿠폰 써서 더 싸게 샀어요.

가성비 정말 최고에요!

 

 

QHD 2560 X 1440의 고해상도 화면입니다.

IPS패널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해요.

왜곡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왜 디스플레이는 LG인가를

직접 경험할 수 있었던

32qn650 모니터입니다.

 

 

HDMI단자 2개와

DP 1.2 단자 1개

헤드폰 연결 단자가 있어요.

HDMI와 DP케이들이 동봉되어 있어서

별도 구매 없이 바로 연결했어요.

요즘에는 모니터에 C타입 USB가 있더라구요.

이 제품은 C타입 단자는 없어요.

저는 굳이 C타입이 필요 없어서

가성비를 따져서 구매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제일 좋았던 부분은

프리싱크로 화면 끊어짐이나 갈라짐이 없어요.

 

 

 

그 전 모니터에서는 자주 끊어짐 현상이 있어서

집중이 잘 안될 때가 있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화면 연결이 너무 좋았어요.

 

 

액션모드와 다크맵 모드가 있어서

게임을 돌리기 최적화 되었다고 해야하나

매일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오래 게임해도 눈이 편안해서

저녁에 일하고 들어와서

아이들 돌보고 씻기고 재우고

늦은 밤에 나만의 시간을 즐기는

육아대디에게 너무 만족스럽네요

 

 

리더모드. 플리커프리. 색약자 색보정 등

눈을 위한 여러 가지 기능들까지

잘 갖추고 있는 모니터에요.

틸트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서

거북목 없이 목이 편안하더라구요.

소프트웨어 컨트롤 2.0을 설치하면

설정할 때도 pc 화면에서

마우스로 조절할 수 있어요.

 

 

여러 가지로 너무 만족했던

32qn650 한달 사용 후기입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