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변경 방법 간단해유

SKT 요금제 변경 방법 간단해유~

 

다들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SKT 요금 변경에 대해서 알아보려구요

제가 얼마전에 완전 쉽게 변경했거든요

조금씩 데이터가 모자라는 바람에 변경을 하게 되었는데요

귀찮을 줄 알고 미뤄왔었는데

이렇게 간편할 줄 알았다면 진작 할껄 그랬어요

 

 

https://www.tworld.co.kr/

 

티월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물론 모바일에서 접속하셔도 되구요

어플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티월드 사이트나 앱에 접속해주세요

 

 

SK 고객이시라면 대부분 가입이 되어있겠지만

안되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그냥 핸드폰 인증으로 간단하게 완료됩니다

그렇게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해주시구요

 

상단에 보시면 왼쪽에 상품서비스를 클릭

그곳에서 아래쪽에 “휴대폰 요금제”

라는 것을 클릭해주세요!

 

 

현재 나의 요금제가 나오게 됩니다

기본제공 데이터와 전화, 문자가

이렇게 제공되고 얼마의 요금을 내고 있는지

딱 정리되어 나오게 되요

데이터가 1.2GB였는데도 늘 모자랐네여 ㅎㅎ

 

 

 

그렇다면 이제 아래쪽에

“요금상품변경”을 클릭해주세요

그러고는 마음에 드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끝!

 

 

제가 사이트에 들어간 김에

여러 요금제를 좀 정리해왔습니다 헤헷~

1.2기가부터 무제한까지

다양한 요금제가 있네요

저는 스몰을 이용하고 있었구요

거의 대부분이 미디엄을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보통 통신비가 5만원 정도 나오시죠?

 

사업을 하시거나 영업직의 경우에는

10만원 정도로 인피니티 요금제를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엔 팅~! ㅎㅎ

평일보다 주말에 많은 데이터 사용량이 있기 때문에

그런 성향을 잘 파악한 요금제도 있네요

주말에 영화도 보고 게임도 하는 분들게 유리하겠어요

 

 

 

또한 어르신을 위한 요금제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데이터를 적게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은

19800원부터 요금제가 있으니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5기가의 대용량 데이터를 쓸 수 있는 요금제도 있구요

아이들을 위한 쿠키즈 요금제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핸드폰을 사준다고 해요

 

 

아이들이 원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아이들과 자주 연락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런데요

저도 벌써부터 고민입니다

 

 

 

SKT 요금제 변경 완전 쉽죠?

다시한번 사이트 주소 적어놓을게요

 

https://www.tworld.co.kr/

 

접속 후에 상품서비스 클릭,

휴대폰 요금제 클릭,

요금제 변경 클릭

단 세번의 클릭만으로

SKT 요금 변경 끝입니다

 

 

SKT 요금 변경 후에는

바꾼 순간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SKT 요금제 변경이 쉽긴 하지만

바꾸고 싶다고 해서 계속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한달에 한번만 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꼭 필요하신 분들만 변경을 해주세요

 

 

오늘은 SKT 요금제 변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모든 과정은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구요

앱에서도 나의 요금제 보기를 찾아가셔서

변경만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편한 방법으로 SKT 요금제 변경하세요

 

 

SKT 요금제 변경을 하고나니

데이터 걱정없이 마음껏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맛있는 식사 한끼 했다고 생각하고

데이터 정도는 투자를 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퇴근길에 영화한편, 밀린 드라마 등등

나만을 위한 시간이 풍부해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간편하게 SKT 요금제 변경 하시고

원하는 요금제로 핸드폰 이용하세요

이상 SKT 요금제 변경 방법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