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있게 된다면

나만 있게 된다면


영화 나는 전설이다 보면 전 인류가 멸망해서

주인공 한 사람만 살아남는 상황이 오는데요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나면 어떻게 될까요



일단 저라면 오래 살지 못할 거 같아요

저는 지병이 있어서 약을 제때 먹지 못하면

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하기 때문인데요

저는 전설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ㅎ

하지만 가끔 이 세상에 혼자 있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아주 가끔 합니다

그럴 때는 거리를 혼자 걸으면서 이 세계에 정말 나 혼자 밖에 없다는 감각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뭔가 외로워질 즈음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이지요 ㅎ

그러면 마음도 몸도 뭔가 개운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 지구를 나혼자 한동안 전세를 냈다는 생각 ㅋㅋ

그 이외에 제가 특별히 바라는 지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혼자 있다면 무엇이 하고 싶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