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지뢰찾기 간단설치법

윈도우10 지뢰찾기 간단설치법

예전에 동생들과 경쟁하며 서로 컴퓨터를 하겠다고 싸우던 시대에는
아마 그때는 윈도우 98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동생이 2명이었고 저까지 해서 총 삼남매였는데
컴퓨터는 당연히 단 한대였구요
그래서 시간 타임을 정해가며 컴퓨터를 했습니다
그 당시 윈도우98에는 지뢰찾기라는 게임이 있어서
저는 다른 게임을 할줄 몰라 매일 지뢰찾기만 했습니다

 

 

얼마전에 갑자기 그 지뢰찾기가 하고싶어진거에요
현재 저의 컴퓨터 윈도우 시스템은 윈도우10입니다
그런데 윈도우10 지뢰찾기가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서
이상하다 분명이 있을텐데 있을텐데 ㅎㅎ
그러다가 결국 폭풍검색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은 지뢰찾기가 기본 게임에 없다니
너무나 슬픈 마음이었지만
그래도 설치를 하면 바로 깔수가 있대요~

 

 

윈도우10 지뢰찾기 어떻게 설치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기본적을 세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간단한 작업을 통해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Solitaire collection을 찾아서 들어가야합니다
시작을 누르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실행이 되는 동안 잠시만 기다리면 윈도우10 지뢰찾기 곧 실행됩니다
저는 성격이 급해서 엑스를 눌렀다가 또 다시 실행을 했다가 그랬는데요
한 1분도 안걸리니 조금만 기다리세요~

 

 

 


실행이 되면 스파이더 카드놀이라든지 프리셀이라든지
예전에 기본게임으로 내장되어있던 것들이 보입니다
저는 다 설치하였습니다

 

 

솔리테르라고 진짜진짜 좋아하던 카드게임도 있더라구요
초등학교때 학교 컴퓨터 시간이면 남은 시간에 이 게임을 했었는데요
한글창 아래에 이 솔리테르 게임을 켜놓고 몰래몰래 했던 기억이 나요
참 스릴있고 재밌었는데 ㅎㅎㅎ
이건 조금 딴 이야기인데요
한컴타자와 게임 기억나세요?
내려오는 단어를 빨리 쳐내야 하는 그 게임 ㅎㅎㅎ
갑자기 너무나 하고싶어지네요

 

 

윈도우10 지뢰찾기 찾다가 갑자기 이야기가 또 빠졌네요
솔리테르와 프리셀을 다운받은 뒤에
Microsoft minesweeper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당연히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구요
예전의 그 화면은 아니지만
지뢰찾기 게임을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하기 위한 페이지 옆에
윈도우10 지뢰찾기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읽게 되었는데요
몰랐는데 20년이상 윈도우에 지뢰찾기가 설치되어 있었대요
윈도우8을 위해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던 그 상태로
다운로드가 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그냥 열심히 게임만 하고 기록을 올리는 형식이었다면
지금은 새로운 모험모드까지 있답니다

 

 

난이도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난이도로 조절하셔서 스릴있게 게임을 즐기세요

 

 

 


그래도 나는 원래의 지뢰찾기가 좋다! 하시는 분들은
클래식 모드로 플레이하시면 되요
예전보다 많이 업데이트 되어서 그래픽도 좋아지고 사운드도 달라졌어요

 

 

게임 이용은 전체이용가이기 때문에
어린 아이서부터 어른들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이 게임을 해와서인지 아직도 두뇌가..? ㅎㅎ
암튼 두뇌 회전이 빠르다는 소리를 종종 듣습니다^^

 

 

아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추가하여 게임을 할수도 있는데요
해도되고 안해도 되니 그냥 엑스를 하여 지우고 게임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드디어 윈도우10 지뢰찾기!! 완료입니다
저는 일단 초급자 모드로 해서 게임을 해봤는데요
너무 쉬워서 금방 지뢰를 찾았네요

 

 

이곳에는 윈도우10 지뢰찾기 외에 다른 게임이 많으니
원하시는 게임 찾으셔서 컴퓨터 게임 즐기세요
핸드폰으로 하는 게임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추억에 빠져서 컴퓨터로 게임하는 것도 좋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