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궁금하시죠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궁금하시죠

왜 저는 꼭 사야할 때 마트가 문을 닫는 걸까요?
저처럼 이러는 분들 계신가요? ㅎㅎㅎ
그래도 요즘에는 미리 알아보고 방문 할 수 있어서
헛걸음을 안하기 때문에 그나마 나은데요
저는 이게 저의 운명인 것 같아요
어릴 때부터 제가 뭐 사야할 때는 문방구도 닫히고
팬시점도 닫혀있고 그러더라구요 ㅎㅎㅎ
암튼 요즘에는 미리 체크하고 휴무일을 피해서
방문할 수 있으니 참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을 알아볼게요
얼마전에 다녀온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에 맞게 합리적으로 소비를 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요~
신선조리 식품은 물론이구요
여러가시 식자재 용품과 식품들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이구요
생활용품이나 잡화, 문구, 애완용품, 가전제품 등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저는 여기가 너무나 좋아서 자주자주 다니고 있어요
그냥 구경만해도 즐겁고 행복해요 ㅎㅎ

 

 

주차장 역시 여유가 있어서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희집을 기준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검색해보니
일산 고양시점, 하남시점, 군포점, 인천점이 뜨네요~
각각 영업시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지점별로 조금씩 다를 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에 위치한 약국이나 푸드코드 역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과 같습니다

 

 

그리고 보통 마트들의 경우에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인 경우가 많은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경우에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입니다
일요일이 휴무일인 곳도 일부 있다고는 하는데요
저희 동네 주변에는 모두 둘째주 넷째주가 휴무네요
주말에도 제약없이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여
완전 득템을 했느데요~

 

 

 


바로바로 에어프라이어~!
요즘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이 아주 핫하죠~?
삼겹살도 구어 먹고 닭도 튀겨 먹고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좋아요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득템을 할때면
왜 이렇게 행복감이 드는 걸까요 ㅎㅎ
다들 그러시죠?
그래서 더더욱 좋아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갈때마다 하나씩 득템을 하는 것 같아요
특히 저는 가전 제품에 관심이 많아서
오래~ 그리고 많이 둘러보는데요
가성비는 진짜 갑인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매달 2번의 수요일에 휴무인게 특이점인 것 같아요~

 

 

 


일요일에는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물론 일요일이 휴무인 곳도 있으니 미리 체크하는 것 잊지마세요

 

 

요즘에는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마트 나들이를 가는 분들이 많아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구요
맛있는 음식과 재미난 볼거리가 있어서
마트 나들이 진짜 많이들 하시는데요
이번주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에 맞춰서
이마트 출동~! 어떠세요~?

 

 

요즘처럼 추울 때에는 따뜻하고 맛있는 곳이 최고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널널하게 운영 중이구요
주차 공간도 넓찍하니 잘 되어 있어서
효율성도 좋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포스팅이었습니다
날씨 많이 추운데 감기 유의하시구요
이번 주말에는 마트 나들이 하면서
생필품도 효율적으로 구매하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