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 한잔

콜라 한잔


운동 뒤에 마시는 콜라 한잔

생각만 해도 정말 시원합니다 ㅎㅎ

콜라가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하지만

오히려 콜라를 참는 것이 정신 건강에 

더 해로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평생 채식을 하지 않을 거라면

저는 콜라를 마시겠습니다 ㅎㅎ

그런 걸 따지면 밖에서 사먹는 것도

 엄청 제한 해야되지 않을까요



정말 힘이 부칠 땐

콜라 생각이 간절하게 나는데요

특히 군대에서 행군할 때 콜라가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무거운 군장을 매고 하루 종일 걸을 때는

정말 너무 갈증이 심하게 나서

콜라 한모금만 마시면 소원이 없겠다 했는데

훈련 갔다와서 콜라를 먹곤 했는데

시간이 이렇게 흘러 버렸네요ㅎㅎ

콜라는 마음껏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군대에서 마셨던 콜라가 저는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그렇지만 다시는 그때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