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노래방에서 불러요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노래방에서 불러요~

요즘 코인노래방이 엄청 인기네요~
얼마전에 회식하고서 코인노래방에 갔는데요
동전을 넣고 부르는 두곡의 노래가 얼마나 감질맛나고 재밌던지
그냥 돈을 내고 2시간 노래를 부르는 것보다 
뭔가 더 재밌는 것 같았어요~ ㅎㅎㅎ
너무 오랜만에 노래방을 가다보니까
무슨 노래를 불러야 할지 도저히 모르겠더라구요
최신곡을 모르는 것은 당연하구요
예전 노래까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급하게 인터넷을 뒤져봤어요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울 수 있는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나이가 드니 트로트가 정말 좋아요
구수한 노래 가락과 신나는 리듬이 좋아요
그래서 요즘에는 젊은 트로트 가수도 많고
정말 트로트가 핫한 것 같아요~!!
일상의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 수 있는 트로트
과연 어떤노래가 요즘 핫한지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예쁜 딸을 출산한 장윤정언냐~
역시 트로트하면 장윤정인 것 같습니다
나올 때마다 주옥 같은 노래들이 나와서
어쩜 저럴까~ 그랬는데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한동안은 신곡이 주춤하네요
그래도 곧 돌아올 윤정언니의 신곡 기대해봅니다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어머나
사랑아
짠짜라
어부바
수은등
불나비
첫사랑

장윤정 언니 노래는 3글자가 많네요~
이 밖에 “꽃”이라는 노래와 “초혼”도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 노래입니다~

 

 

요즘 핫한 트로트가수 하면 바로 홍진영입니다~
처음에는 예능에서 주로 나오고 그랬는데
지금은 나오는 노래마다 대박이라서
트로트가수 홍진영이라는 말이 착착 달라붙어요~
예쁘고 몸매 좋은 홍진영의 노래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잘가라
산다는 건
엄지척
사랑의 와이파이
사랑은 다 이러니
서울사람
부기맨

주옥 같은 트로트들입니다~
저는 그래도 “사랑의 배터리”가 최고인 것 같아요~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또 유행따라 인기를 끄는 노래들도 있습니다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이야란의 백세인생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위의 두곡이 대표적으로 유행 트로트인 것 같아요~
방송에도 엄청 많이 나와서
자연스럽게 알게되는 트로트 두곡입니다

 

 

저희 엄마가 정말 좋아하시는 노래입니다

진성의 안동역에서

50대 60대 어머님들 사이에서는
워너원이나 다름 없는 진성입니다
암을 극복하고 인생의 2막을 맞이하신 진성의 노래

 

 

 

안동역에서를 비롯해서 보릿고개, 님의 등불 등
많은 히트 곡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는 트로트 중에서
박현빈의 샤방샤방과 박상철의 무조건이 있죠
노래방가면 이 두곡은 꼭 나오는 것 같아요
오랫동안 사랑받는 노래야 말로
진짜 트로트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기존의 스타들이 트로트를 부르는 경우도 종종있어요
대표적으로 김영철의 따르릉과
강남의 댁이나 잘하세요~
태진아와 강남이 같이 부른 장지기장이나 사람팔자도
많은 히트를 했다고 하네요~^^

 

 

 

따르릉은 홍진영이 곡에 참여해서
더 화제가 된 곡이에요~
가사도 너무 웃겨요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외국인이 가장 좋아한다는 단어 오빠 ㅎㅎ

 

 

제가 아주 어릴 때에는 트로트하면
위의 네분을 빼놓고 이야기를 못했어요
물론 지금도 계속해서 사랑받는 분들이지만요~
태진아, 송대관, 설운도, 현철의 노래는
진짜 그 시대에 없어서는 안될 노래들이었습니다

 

 

저희 어머님은 아직도 남진의 노래를 좋아하십니다
70년, 80년대에는 남진가 나훈아로 설명 끝입니다~
소녀 같은 마음으로 남진의 노래를 들으시는 걸 보면
뭔가 마음이 아플 때도 있더라구요^^
남진 팬과 나훈아의 팬은 완전 상극이라죠?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남진의 당신이 좋아, 둥지, 빈잔, 님과함께, 가슴아프게
나훈아의 홍시, 사내, 고향역, 사랑, 머나먼 고향

지금 들어도 너무나 좋은 트로트 노래들입니다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를 알아봤어요
인기가요의 경우에는 하루에도 몇번이고 순위가 바뀌는데요
트로트의 경우에는 오랫동안 길게 사랑받아
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주옥 같은 노래들과 함께 행복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며
트로트 인기순위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