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난아틀란티스 국외 여행지 추천

하이난아틀란티스 국외 여행지 추천

요즘은 항공료가 많이 저렴해져서
많은 분들이 해외 여행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런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밖을 많이 보고 오면
 시야도 넓어지고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앞으로도 지금처럼 항공료가 많이 저렴해졌으면 좋겠네요

 

 

이런 여행 방식도 다양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도시 관광을 위주로 하는 분들이 있고
휴양지에서 휴식을 위주로 여행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과거에는 도시를 돌아다니면서 보는 것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그냥 편하게 쉬거나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도 좋더라구요
이제는 뭔가 돌아다니는 것도 지치더라구요
그런 점에서 하이난아틀란티스를 추천할까 합니다

 

 

중국에 위치한 하이난아틀란티스는
호텔이면서 리조트를 표방한 것인데요
7성급 호텔이기에 시설은 이미 증명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7성급 호텔은 세계적으로 단 3곳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런 호텔 중에 하나라고 하니
더욱 더 가보고 싶네요

 

 

일전에 5성급 호텔에 가본 적이 있는데
7성급 호텔은 상상이 잘 안되긴 하는데요

 

 

 


여튼 하이난아틀란티스는 워터 파크부터 시작해서 쇼핑존까지
가지고 있어서 놀면서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족여행을 간다고 하면 여러 면에서 좋을 것 같네요

 

 

규모 면에서도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 경우는 1만3천명 정도 수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 규모를 짐작하기도 어려울 것 같은데요
한편 이용료는 호텔에 묵고 계시면
아침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마 호텔 이용료에 이런 워터 파크 이용료도 
포함되어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래도 금액이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워터파크를 가면 가장 좋아하는 것이 유수풀인데요
엄청난 규모 만큼이나 이런 유수풀도 잘 정비가 되어 있습니다

 

 

 


긴 코스로 되어 있어서 일단 마음에 들고
구간별로 유속이 달리 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확실히 긴 게 좋은 것 같네요

 

 

수족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소이기도 한대요
총 서른개의 수족관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수족관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천국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불어 아이들이 있다면 아주 좋은 볼거리이지요
한편 다이버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 이런 수족관의 다이버가 궁금했던 분들에게는
쉽지 않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해보고 싶은 체험이기도 하네요
이런 부분 역시 호텔에 묵는 분들에는 
무료이니 참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가오리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데요
이때 따로 떨어져서 먹이를 주는 것이 아니라

 

 

 


가오리들이 돌아다니는 물 안에 직접 들어가서
가오리를 만질 수도 있으니
 이 역시 흔치 않은 기회여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듯 신기한 체험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넵툰 타워가 아나 이곳의 시그니처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거의 직각에 가깝게 떨어지는 파이프에서 
착지지점에서는 유리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물 속을 볼 수 있는데요
이때 상어가 지나가기 때문에
이런 경험 역시 쉽게 할 수 없어서 좋은 것 같네요

 

 

엄청난 규모만큼이나 파도풀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우 큰 규모이기에 바다라고 착각이 들 정도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여튼 파도풀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하이난아틀란티스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저렴한 항공료 만큼이나 접근성도 좋아졌기 때문에
한번은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7성급 호텔과 엄청난 규모의 워터파크를 동시에 체험하고 싶다면
바로 이곳이 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