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은 나가보고 싶은 자전거 대회

한번은 나가보고 싶은 자전거 대회


자전거를 좋아해서 한번쯤은 자전거 대회에 나가 보고 싶더라구요

마라톤 대회도 내년에는 꼭 참가할 예정인데

자전거는 정말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ㅎ

마음은 굴뚝 같은데 말이지요 ㅎ



마라톤은 장비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장비도 왠만큼 다 가지고 있어서

일단 오래 뛰는 것에 대해 단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있는데요ㅎ

자전거는 일단 장비가 고가이다 보니

단순히 한번 참가해본다는 느낌으로는 섣불리 하기가 쉽지 않지요 ㅎㅎ

왠지 그냥 구경각으로 끝날 것 같은데요 ㅎ

아니면 실제 구경만이라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ㅎ

그런데 구경하면서 겸사겸사 관광도 하는 것이지요 ㅎㅎ

음, 생각해보니 그것이 더 현실적이고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