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포로 들어가고 싶다

폭포로 들어가고 싶다


진짜 이번 날씨는 좀 미친거 같습니다

뉴스에서는 열돔 현상이라고 해서 

열이 대류하지 못하고 한 곳에 집중적으로 머물러서

덥다고 하는데요



제가 여태까지 느낀 더위 중에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ㅎ

그래서 왠만하면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집은 은근히 시원해서 그냥 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ㅎ

정말 마음 같아서는 폭포 같은데 들어가서 

미친놈처럼 소리나 실컷 질러보고 싶네요ㅎ

그러면 기분 짱 좋을 것 같은데 ㅋㅋ

이번 더위는 정말 아이스크림이나 수박으로도 해결이 안되는 날씨입니다 ㅎㅎ

햇빛이 살갗을 뚫고 들어오는 느낌이어서

그늘에 있는게 가장 좋은 피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날씨는 정말 노약자들에게는 위험한 날씨이니까

외출을 삼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